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역삼역 회식장소/역삼역 맛집]무한리필에 반한 안동유화전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주문시 요일전, 계란후라이, 공기밥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역삼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모듬전을 비롯해 다양한 안주요리가 맛있어 역삼역 회식장소로 소문난 역삼역 술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안동유화전집..

 

 

 

 

식사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식사주문시 김치전, 부추전, 호박전 등 매일매일 바뀌는 요일전, 계란후라이,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매력적이죠ㅋㅋ 특히 직장인들에게 희소식!!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제격일듯!

 

 

 

 

식사 메뉴가 다양하죠?ㅎㅎ

메뉴판도 알록달록 너무 예쁘더라구요~

신메뉴로 나온 소고기따로국밥 (7,000원) 주문..

 

 

 

 

다양한 전류 메뉴판..

 

 

 

 

세트메뉴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그래서, 모듬전 + 낙지볶음 (39,000원) 세트메뉴 주문..

 

 

 

 

음료수 (2,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톡쏘는 사이다 한잔~

 

 

 

 

기본 밑반찬들도 다양하고 매력적이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우선, 콩나물무침이에요..

 

 

 

 

어묵볶음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양파양념장이에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 좋았어요^^

 

 

 

 

소고기따로국밥이에요..

 

 

 

 

식사주문시 무한리필되는 공기밥.. 

 

 

 

 

식사주문시 무한리필되는 계란후라이..

점심에는 김치전, 부추전, 호박전 등 매일매일 바뀌는 요일전도 식사주문시 무한리필인데요..

저녁에는 계란후라이와 공기밥만 무한리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리 많이 드시는 분들도 계란후라이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 든든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을듯! 너무 좋았어요ㅎㅎ

 

 

 

 

맛있는 소고기와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속이 확~ 풀리는 얼큰하고 따끈한 국밥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볶음이에요..

 

 

 

 

매콤하게 볶아낸 낙지볶음 위에 파, 팽이버섯이 올려져 있고,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볶음~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를 곁들여 먹어야 제맛!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한 맛! 또 먹고싶네요~ㅎㅎ

 

 

 

 

모듬전이에요..

호박전, 동태전, 해물전, 꼬치전, 감자전, 김치전, 부추전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호박전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두툼한 호박전!

 

 

 

 

동태전이에요..

뼈가 하나도 없어 먹기도 편하고, 야들야들 동태살도 맛있었어요~

 

 

 

 

해물전이에요..

잘게 다진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꼬치전이에요..

햄, 맛살, 파, 버섯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크기가 엄청나게 컸어요~ㅋㅋ

 

 

 

 

감자전이에요..

낙지볶음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바삭바삭 매콤한 김치전이에요..

밑간이 강하지 않아 양파양념장에 찍어 먹기 좋았어요~

 

 

 

 

부추가 듬뿍 들어있는 맛있는 부추전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따뜻하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모듬전..

 

 

 

 

전이란? 재료를 얇게 썰어 밀가루와 달걀을 묻혀 기름에 지진 음식의 총칭!

궁중어로는 전유화, 전유어라고 하며 보통 저냐, 지짐개 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전과 요리들이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넉넉한 인심이 돋보이는 무한리필에 감동했어요~

오늘은 입으로 먹고 가슴으로 느끼는 안동유화전집에서 마음맞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전 한점 어떠신가요?^^

 

 

 

 

* 안동유화전집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7번지 1층

[전화번호] 02-555-1742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