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혜화역 술집]대학로 세계맥주가격파괴점! 데이트코스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고급스런 분위기에 아쿠아리움까지 있는 매력적인 대학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고급스런 분위기지만, 캐주얼식으로 편하면서 대학로 최저가 가격파괴점이라니 아주 바람직한 맛집이죠?ㅋㅋ

탤런트 지성씨, 영화배우 조재현씨 등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있는 낙산가든 옆 건물 4층에 위치한 혜화역 술집! 대학로 세계맥주가격파괴점!

 

 

 

 

대학로 최저가 세계맥주전문점으로, 가격확인 후 마음에 안들면 그냥 나가도 된다고 가격에 자신하는 맛집이랍니다..

안주는 배달도 OK! 사와도 OK! 안시켜도 OK! 안주반입환영이라고 하니 참으로 센스있죠?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세계맥주전문점답지 않은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

 

 

 

 

하지만, 캐주얼식으로 편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연인석,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도 좋겠죠?ㅎㅎ

 

 

 

 

재미있는 다트 게임 코너..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더 매력적인듯!

 

 

 

 

아쿠아리움이에요..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계속해서 색상이 바뀌고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귀여운 해파리 덕분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겠죠?^^

 

 

 

 

맥주 냉장고에요..

냉장고 문 앞에 간단한 맥주 설명, 가격표시와 함께 남녀가 좋아하는 맥주가 표시되어 있어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이제 마시고 싶은 맥주를 셀프로 꺼내어 마시고 나중에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OK!

 

 

 

 

카프리(2,900원)에요..

국내 프리미엄 맥주 부동의 판매 1위 맥주죠~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

 

 

 

 

버니니(6,900원)에요..

모스카토 100%의 풍부한 과일과 아카시아 꽃의 진한 향이 매력적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대표적인 스파클리 와인맥주로,

알코올 도수가 낮고, 가벼워서 보틀 그대로 자유롭게 마시기도 좋았고, 과일, 샐러드와 참 잘 어울렸어요~

술 잘 못하시는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듯!

 

 

 

 

모히또(5,900원)에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맥주죠~ 상큼하고 향긋하니 맛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원하는 예쁜잔을 마음껏 사용하면 된답니다~

 

 

 

 

1천원에 무한리필로 즐기는 팝콘..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무한리필 무료안주와 포크, 접시, 컵 등을 가져다 먹을수 있는 중앙 코너..

 

 

 

 

메뉴판이에요..

오렌지쥬스(4,900원), 클렌베리쥬스(4,900원), 아이스티(4,900원)를 주문..

 

 

 

 

무한리필 팝콘(1,000원), 콤비네이션 피자(6,900원), 새우 튀김(8,900원), 돈가스(9,900원), 과일(18,9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안주들이 등장!

 

 

 

 

클렌베리쥬스에요..

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수 있는 웰빙음료죠^^

 

 

 

 

오렌지쥬스에요..

 

 

 

 

 

아이스티에요..

 

 

 

 

무한리필 무료안주에요..

바삭바삭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던 마카로니과자ㅋㅋ

 

 

 

 

무한리필 팝콘이에요..

 

 

 

 

콤비네이션 피자에요..

 

 

 

 

7인치 도우 위에 페퍼로니, 고기, 피망, 양파, 올리브 등 각종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ㅋㅋㅋ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돈가스에요..

 

 

 

 

상큼한 샐러드..

 

 

 

 

바삭하게 튀겨낸 돈까스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오호~ 가장 맛있었던 녀석!

돈가스 전문점보다 더 맛있었어요ㅋㅋ

 

 

 

 

새우 튀김이에요..

 

 

 

 

케찹과 함께..

 

 

 

 

속이 꽉 찬 새우튀김..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새우튀김과 잘 어울렸던 양배추샐러드~

 

 

 

 

과일이에요.. 너무 예쁘죠?ㅎㅎ

 

 

 

 

메론, 바나나, 수박, 사과, 딸기, 방울토마토, 통조림과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술집에서 과일 주문해도 생딸기 만나기 힘든데..ㅋㅋㅋ

달콤상콤 맛있었던 생딸기+_+

 

 

 

 

달달한 통조림과일도 냠냠~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안주가 무한리필이 되고, 팝콘도 단돈 1천원이면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아쿠아리움도 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가격도 부담없고 착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세계맥주가격파괴점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37 4층

[전화번호] 02-743-3853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있는 낙산가든 옆 건물 4층에 위치.

[영업시간] 저녁 6:30 ~ 새벽 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