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서초동 맛집/강남역 술집]강남 룸식 술집 홀릭스(HOLICS)!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공짜로 제공되는 떡볶이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지금껏 많은 술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센스있는 기본안주는 처음봐요~

대부분 술집의 떡볶이 안주는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무료라니! 그것도 계속 무한정 먹을수 있다니.. 완전 대박이죠?

깐깐한 블로거들도 인정하고, 입소문이 자자한 수작요리전문점 강남역 술집을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한 서초동 맛집! 강남 룸식 술집 홀릭스(HOLICS)..

 

 

 

 

강남스타일 수제요리전문주점 신데렐라타임 이벤트..

밤 12시 이후는 10년전 가격이라니 놀랍네요^^

 

 

 

 

입구 안내를 따라 매장으로 들어가볼께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길..

 

 

 

 

가수 UN 김정훈씨도 다녀갔네요~

예전에 궁, 마녀유희, 바보엄마 등 김정훈씨 출연작품을 많이 봤고, 히트곡 선물도 즐겨 들었는데.. 반갑더라구요ㅎㅎ

 

 

 

 

해를품은달에서 민화공주역으로 나왔었던 탤런트 남보라양..

 

 

 

 

매장 입구..

 

 

 

 

모든 테이블이 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강남역 감성룸주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복도.. 강남 핫플레이스답네요~

 

 

 

 

프라이빗한 아늑한 룸..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겠죠?ㅎㅎ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를 하면 이벤트쿠폰도 있고, 노래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좀 더 넓은 룸도 있더라구요~

 

 

 

 

독립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술자리를 즐길수 있었어요~

친구, 연인,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기기 딱 좋은듯!

 

 

 

 

모든 테이블이 룸 형식으로 독립된 공간을 가지고 있는 펍인데요..

헷갈리지 않도록 룸 번호가 적힌 약도와 화장실, 비상구 등이 안내되어 있네요~

 

 

 

 

공짜로 제공되는 기본안주 떡볶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엔젤헤어 골뱅이샐러드(18,000원) 주문..

 

 

 

 

웰빙 홍초 닭가슴살 탕수육(17,000원), 양념감자튀김(10,000원) 주문..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메뉴판 하단에 떡볶이 무한리필 이라고 적혀있네요~

 

 

 

 

마지막으로, 나마죠조(12,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나마죠조에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사케로,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떡볶이에요..

 

 

 

 

공짜로 나오는 녀석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완전 대박!!

쫄깃하고 매콤한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3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ㅎㅎ

 

 

 

 

역시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알새우칩이에요..

 

 

 

 

바삭바삭 담백한 알새우칩과 매콤한 떡볶이가 만나면 환상궁합!

 

 

 

 

남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ㅎㅎ

 

 

 

 

웰빙 홍초 닭가슴살 탕수육이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 위로 부드러운 닭가슴살 튀김이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새콤달콤한 홍초를 사용한 탕수육소스!

 

 

 

 

소스를 부어주었어요..

 

 

 

 

샐러드와 함께 상큼하게 즐기기~

 

 

 

 

튀김옷이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 속은 닭가슴살이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엔젤헤어 골뱅이샐러드에요..

 

 

 

 

골뱅이 무침의 대변신! 고급파스타면과 즐기는 골뱅이 샐러드!

맛있게 잘 비벼주었어요~

 

 

 

 

경쾌하고 산뜻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사케도 한잔~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큼직하고 통통한 골뱅이도 냠냠~

쫄깃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양념감자튀김이에요..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머스타드소스에 콕~

 

 

 

 

케찹은 진리죠~ㅋㅋ

 

 

 

 

통통하고 큼직한 양념감자튀김이 속은 따뜻하고 부드러웠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매콤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른 술집과 달리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환상적인 일품요리와 편안하고 아늑한 프라이빗한 분위기까지 반할수밖에 없는 맛집이었어요^^

 

 

 

 

* 홀릭스 (HOLICS)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6-4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02-534-7891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6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 2,3,4층 무료주차)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