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송파구 맛집/방이동 포차]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팔팔포차(88포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1988년 서울 88올림픽..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했던 우리나라의 첫 올림픽 잠실..

그때 그시절 우리 마음속 아련했던 그 오리지널 잠실포차가 다시 태어났다고해서 반갑고 궁금해 88포차를 다녀왔어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인 방이동 포차! 팔팔포차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몽촌토성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송파구 맛집 팔팔포차(88포차)..

 

 

 

 

넓고 깔끔한 실내식 포장마차..

 

 

 

 

포장마차답지 않게 정말 깨끗하죠?ㅎㅎ

 

 

 

 

포차의 낭만과 향수를 느낄수 있었어요..

 

 

 

 

의자 뚜껑을 열면 수납공간이.. 센스있죠?ㅎㅎ

 

 

 

 

오픈형 주방이에요..

 

 

 

 

각종 해물들이 진열되어 있군요~

 

 

 

 

1988년부터 포차의 전성시대를 구가하다!

매장 벽 곳곳을 살펴보면 잠실포차의 향수를 간직하고 있네요~

 

 

 

 

서울 88올림픽의 잠실포차 그맛 그대로 재현한곳..

 

 

 

 

메뉴판이에요..

 

 

 

 

삼치구이(10,000원) 주문..

 

 

 

 

매운해물오뎅탕(20,000원), 오징어땅콩(9,5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소주부터 한잔~

 

 

 

 

계란후라이에요..

 

 

 

 

기본안주가 센스있는듯!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새우에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마지막 기본안주! 우동국물이에요..

김가루가 정말 많이 뿌려져 있었고, 담백했어요^^

 

 

 

 

매운해물오뎅탕이에요..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여러개의 오뎅꼬치와 푸짐한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해물오뎅탕으로,

중앙에 큼직한 꽃게 한마리가 보이는군요~

 

 

 

 

새우, 홍합, 미더덕 등 해물과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

 

 

 

 

오뎅꼬치에요..

 

 

 

 

소주도 한잔~

 

 

 

 

앞접시에 덜어서..

 

 

 

 

오뎅과 양배추, 오징어를 함께..

 

 

 

 

매운해물오뎅탕이 아주 짭쪼름해서 밥을 말아 먹어야겠더라구요~

제가 좀 싱겁게 먹는편이라 그렇게 느꼈을수도 있지만요^^;; 짭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듯!

암튼 얼큰하고 칼칼했어요^^

 

 

 

 

삼치구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삼치속살~

 

 

 

 

노릇노릇 삼치구이를 간장과 함께~

비린내없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오징어땅콩이에요..

 

 

 

 

고소한 땅콩..

 

 

 

 

큼직한 오징어..

 

 

 

 

짭짤하긴 하지만, 역시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인듯!

80년대 포차에서 즐겼던 메뉴들을 만날수 있는 88포차..

예전 포차의 멋과 맛을 간직하면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좋았던 곳이에요^^

 

 

 

 

* 팔팔포차(88포차)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48-4번지

[전화번호] 02-422-8847

[찾아가는길] 8호선 몽촌토성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18:00 ~ 04:00 (L.O 0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