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홍대이색술집]홍대분위기있는술집 추천 막까파! 공짜천국 복고주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옛날도시락 + 라면 + 추억의과자 + 사이다까지 다 공짜로 주는 공짜천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공짜로 제공되는 음식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이런 파격적인 맛집은 처음~+_+

이렇게 막 공짜로 퍼줘도 남는게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역시 공짜는 좋아요ㅋㅋㅋ

7080 복고주점으로 홍대분위기있는술집 추천, 홍대이색술집 추천 하면 떠오르는 막까파를 함께 살펴볼까요?

 

 

 

 

합정역과 상수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홍대술집 추천 막까파..

 

 

 

 

홍대 막까파는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오후 4시 ~ 오후 5시30분 사이에 입장하면 추억의도시락이 공짜!

 

 

 

 

들어가는 입구 우측에 보면 라면과 추억의과자가 공짜 서비스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입장할때 "싸바리!" 만 외치면 사이다가 공짜!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복고주점이라고 해서 어둡고 칙칙하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반전!ㅋㅋ

중앙에 커다란 나무가 있고, 반짝반짝 조명과 레코드판이 더해져 멋스럽네요^^

 

 

 

 

복고풍 인테리어가 아주 매력적이죠?ㅋㅋ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좌식 테이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좌식 테이블..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계단..

곰돌이가 안내해주네요^^

 

 

 

 

다락방에서는 허리를 구부리고 들어가 앉아야해요~

천장이 정말 낮더라구요~ 시골 다락방이 그대로 재현된듯ㅋㅋ

 

 

 

 

추억의 교복도 반갑네요~ㅎㅎ

 

 

 

 

초등학교 시절 음악시간이 생각나는 풍금..

그리고, 흑백 졸업사진까지..ㅋㅋ

 

 

 

 

김건모씨, 강수지씨, 손지창씨, 현진영씨 등 반가운 추억의 가수들..

 

 

 

 

윷놀이부터 제기, 자석, 팽이, 달고나, 연필깎이, 가방, 노트, 스티커 등 추억의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

 

 

 

 

불량식품으로 불리는 추억의과자는 2개 천원!

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니까 더 드실분만 구매하심 될듯~

 

 

 

 

메뉴판이에요..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5,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으니 좋은듯!

 

 

 

 

통오징어 부추전(15,000원), 우동사리포함 짬뽕탕(17,000원), 공기밥(1,000원)을 주문했어요..

 

 

 

 

모든 테이블에 공짜로 제공되는 추억의과자..

쫄쫄이와 아폴로 너무 반갑네요~ㅎㅎ

 

 

 

 

입장할때 "싸바리!" 를 외치면 공짜로 제공되는 사이다..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누구에게나 공짜로 제공되는 라면..

 

 

 

 

꼬돌꼬돌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공짜라 더욱 맛있죠ㅋㅋ

 

 

 

 

오후 5시30분 이전에 입장하면 공짜로 제공되는 추억의도시락..

추억의소시지, 계란후라이, 김가루, 볶음김치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계란물을 입은 추억의소시지 최고!

 

 

 

 

역시 옛날도시락은 마구마구 섞어 먹어야 제맛이죠^^

 

 

 

 

통오징어 부추전이에요..

안주 1개 주문하면 2개가 나오는 느낌~ 만족스러웠어요ㅋㅋ

 

 

 

 

통통하게 삶은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제공되는데요..

요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으면 별미~ㅋㅋ

 

 

 

 

뒷면도 노릇노릇 맛있게 부쳐진 부추전..

 

 

 

 

부추전은 간장에~

 

 

 

 

가위로 송송 썰은 오징어를 부추전 위에 얹어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궁합이 잘 맞다니..^^

 

 

 

 

짬뽕탕(우동사리포함)이에요..

 

 

 

 

커다란 양은냄비에 보글보글 끓여먹는 방식~

 

 

 

 

꽃게, 새우, 오징어, 홍합 등의 해물과 각종 야채가 아주 푸짐했어요~

 

 

 

 

앞접시에 덜어서..

 

 

 

 

쫄깃한 오징어~

 

 

 

 

오동통통 우동사리도 포함되어 있는 센스~ 굿!!

 

 

 

 

공기밥이에요..

 

 

 

 

오후 5시30분전에 "싸바리!"를 외치며 입장하면,

추억의도시락 + 라면 + 추억의과자 + 사이다까지 모두 공짜로 즐길수 있다니 정말 대박이죠?

이젠 돈주고 사먹지 말자구요~ㅋㅋ 이렇게 공짜로 막 퍼주는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복고분위기 속에서 90년대 히트곡을 들으며 7080 감성과 추억에 젖을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공짜로 제공되는 음식이 많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 막까파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5-13 3층

[전화번호] 02-714-1224

[찾아가는길] 2호선 합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또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5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