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강남 이자카야 맛집]모임장소 추천 강남 회식맛집! 강남역 도톤보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360도 오픈형주방 맛집을 본 적 있으시나요?

앞, 뒤, 옆, 어디서 보아도 주방 안이 샅샅이 다 보이는 위생만족도 100%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위생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이 훌륭했어요^^

그럼, 모임장소 추천 강남 회식맛집으로 입소문난 강남 이자카야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도톤보리..

화난치킨 2층에 위치해 있어요~

 

 

 

 

2층 매장 입구..

도톤보리는 일본오사카 부오사카 시주오 구의 지명으로 식도락 여행의 중심지이죠~

이곳도 그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으니 그만큼 맛에 자신이 있는거겠죠?ㅎㅎ

 

 

 

 

매장에 들어가기 전,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360도 오픈형주방..

주방안을 들여다보니 반짝반짝 위생상태가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매장에 들어가지 않고도 미리 위생상태를 확인할수 있어 좋은듯ㅋㅋ

 

 

 

 

매장 내부 모습..

 

 

 

 

우와~ 눈부시게 럭셔리한 독특한 인테리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다다미방이에요..

 

 

 

 

넓은 홀도 있었구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많았어요~

 

 

 

 

매장에 들어서기 전 살펴보았던 360도 오픈형주방을 다시 한번 살펴볼까요?

요리하는 과정과 위생상태를 직접 확인하며 식사할수 있는 공간~

 

 

 

 

숯불꼬치를 요리하시는 모습..

빛의 속도로 부채질을 하시는군요~ㅋㅋ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니 안심이 되고 재미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철판새우볶음 (23,000원) 주문..

 

 

 

 

숯불꼬치모듬 10pcs (27,000원) 주문..

 

 

 

 

매운 해물짬뽕 (20,000원)도 주문했어요..

 

 

 

 

이 외에도 구이 메뉴와 사케 등이 다양했어요~

매장에 들어선 순간, 분위기가 너무나 고급스러워 메뉴판을 보기가 두려웠는데,

막상 보니 다른 이자카야와 비슷한 가격 마음에 드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우선 사이다부터 한잔~

 

 

 

 

풋콩이에요..

까먹는 재미도 있고,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단무지에요..

 

 

 

 

숯불꼬치모듬 10pcs 에요..

그냥 주문하면 알아서 다양한 꼬치로 구성되어 나오구요..

원하시는 꼬치를 선택하셔도 되요. 단, 같은 종류의 꼬치는 2개까지만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모모(닭다릿살) 2개, 갈비살 2개, 방울토마토 베이컨 2개, 호박 베이컨 2개, 메추리알 삼겹말이 2개를 주문했어요~

 

 

 

 

모모(닭다릿살) 숯불꼬치에요..

연한 닭다리살이 아주 맛있었어요~

 

 

 

 

갈비살 숯불꼬치에요..

불향가득 연한 갈비살 굿!!

 

 

 

 

메추리알 삼겹말이 숯불꼬치에요..

얇은 삼겹살로 메추리알을 감싸고 중간에 대파를 끼워넣은 꼬치로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완전 강추!!

 

 

 

 

호박 베이컨 숯불꼬치에요..

호박과 베이컨을 좋아하는데 요렇게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방울토마토 베이컨 숯불꼬치에요..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았던 꼬치~ 정말 하나같이 모두 맛있어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였어요ㅋㅋ

 

 

 

 

철판새우볶음이에요..

숙주볶음 위에 왕새우가 예쁘게 올려져 있었어요~

 

 

 

 

통통하고 큼직한 왕새우~ 불향가득 너무 맛있었구요..

모양도 예쁜것이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ㅎㅎ

 

 

 

 

보통 새우머리는 버리게 되는데,

바삭하게 튀겨져 나와 머리까지 다 먹어버렸어요~ㅋㅋ

 

 

 

 

새우와 환상궁합 아삭아삭 숙주볶음도 냠냠~

 

 

 

 

매운 해물짬뽕이에요..

사진으로는 잘 모르시겠죠? 보통 짬뽕의 2배가 넘는 엄청나게 커다란 대접에 나왔어요~ㅎㅎ 실제로 보면 깜짝 놀랄 수준!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

 

 

 

 

쫄깃한 쭈꾸미도 냠냠~

 

 

 

 

오징어, 홍합, 새우 등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좋았구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자꾸 생각나고 또 먹고싶은 맛이랍니다^^

 

 

 

 

보통 술집, 주점을 가면 주방을 살펴볼수가 없어 위생상태가 걱정이 되었는데요..

강남역 도톤보리는 지금껏 가본 이자카야와는 차원이 다르게 360도 오픈형주방으로 위생적이라 깜짝 놀랐고 안심이 되었어요^^

이런 맛집이 많이 생겨야 하는데 말이죠ㅋㅋ

위생만족도 100%에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우니 입소문날만 하네요ㅎㅎ

 

 

 

 

* 도톤보리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7-15번지

[전화번호] 02-3473-5630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로 나와 서초도씨에빛2빌딩 뒷건물. 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3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