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생선까스,새우튀김,고로케,샐러드를 함께! 국수나무 신메뉴 최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신메뉴를 보면 참지 못하는, 언제나 발빠른 소식을 전하는 귀여운걸이 국수나무 신메뉴 씨푸드샘플러를 먹고 왔답니다ㅎㅎ


국수나무는 전국에 2백여개의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개포동역에 위치한 국수나무 개포점에 다녀왔어요~



고품격 미니 레스토랑 국수나무~



카페형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제 마음을 사로잡은 국수나무..

 



테이블 기본 셋팅이에요~



국수나무 매장 벽의 곳곳에 붙어있는 신메뉴 공지~
생선까스, 새우튀김, 고로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씨푸드샘플러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수저통은 테이블 밑에 서랍식으로 마련된 공간에 들어있었어요~
정말 깔끔하죠?ㅎㅎ

 

 

밑반찬이 나왔어요~
배추김치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구요.. 단무지는 작고 귀여워 한입에 쏙쏙~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신메뉴! 씨푸드 샘플러가 나왔어요~
씨푸드샘플러의 가격은 7,500원이랍니다..



생선까스부터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생선까스 위에 깔끔하고 맛있는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생선살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선까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또 느끼함이 전혀 없는 생선까스의 신세계! 대박이었어요^^



새우튀김이에요~
커다란 새우튀김 2마리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노릇노릇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새우튀김~ 




새우살이 통통하니 그대로 살아있더라구요ㅎㅎ



씨푸드샘플러에 함께 나온 밥인데요..
참기름, 깨, 김가루로 양념이 살짝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밥이 고슬고슬하니 더 맛있었어요ㅎㅎ



샐러드에요~ 




요거트드레싱이 듬뿍! 상큼하고 과일 맛이 느껴져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고로케에요~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고로케 위에는 겨자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고로케~ 입안에 착착 감기는 담백한 맛~ㅎㅎ



국수나무의 모든 메뉴에 함께 나오는 우동국물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너무 맛있는 우동국물..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



국수나무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맛도 최고였던 7,500원 씨푸드샘플러~



국수나무는 적립쿠폰 제도가 있더라구요~



4천원이상 메뉴를 먹으면 도장 1개씩 쾅쾅~ 얼른 도장 모아서 공짜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풍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는 국수나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아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고급스런 웰빙 미니 레스토랑ㅎㅎ
씨푸드샘플러는 국수나무에서 가장 최고가의 메뉴였지만, 생선까스, 새우튀김, 고로케, 샐러드를 한꺼번에 즐길수 있어 좋았고,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뛰어난 맛에 감동했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면서도 품위있게 먹을 수 있어 만족했어요!
품위있고 근사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국수나무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