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코엑스의 숨은맛집 변사또! 매콤하고 맛있는 순대볶음의 지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의 숨은맛집! 변사또의 맛있는 순대볶음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코엑스와 도심공항의 경계부분에 위치한 변사또 분식전문점이에요..
코엑스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숨은맛집! 정말 감동이었답니다ㅎㅎ



음식점 입구에 주메뉴 사진과 가격이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요즘 순대볶음 맛집 찾기 어려운데 딱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변사또 매장 안은 이렇게 깔끔했어요~



또 분식집 답지 않게 아주아주 넓고 안락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테이블 위에는 수저통과 냅킨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물은 셀프랍니다~

 


주문한 순대볶음이 나왔어요~ 가격은 4,5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이 아주 끝내줬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에요.. 짜지 않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김치에요.. 그냥 평범한 맛.. 이건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_-;';



멸치육수에요~ 멸치육수를 잘못 만들면 비린맛이 나는데요..
변사또 멸치육수는 비린맛이 전혀 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순대볶음의 매콤한 맛을 달래주는 맛있는 육수~ㅎㅎ

 

적당한 크기의 순대와 당면이 듬뿍!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순대를 데굴데굴 굴려 매콤한 소스를 듬뿍 묻혀 먹어도 맛있구요..



순대를 깻잎과 함께 먹으면 깻잎 향과 어우러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야채를 듬뿍 올려 한입 드셔보세요~~
매콤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순대볶음!
순대볶음의 지존!! 별미로 먹기 참 좋더라구요^^



참고로 변사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ㅎㅎ



영수증.. 아쉽게도 변사또는 명함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약도를 준비했어요~~
오른쪽 하단 검정색 동그라미 부분 보이시나요? 그곳이 변사또에요..
코엑스 푸트코트 끝나는 부분.. 도심공항 가기 바로 직전에 코엑스와 도심공항 사이에 위치한다고 보시면 될꺼에요~
매콤하고 맛있는 순대볶음이 생각난다면.. 변사또 순대볶음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