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휴게소 알감자를 그대로 재현! 이젠 도심속에서도 먹을수 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휴게소 알감자 참 맛있죠ㅎㅎ 하지만, 휴게소는 아무때가 가기가 힘들어 그리웠는데요..
알감자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판매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노릇노릇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맛있는 알감자.. 




알감자는 100g당 1,500원이었구요.. 국산 감자였어요..



감자돌이 캐릭터도 참 귀엽죠?ㅋㅋ 

 


맛있는 알감자의 향기가 솔솔~ 구매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 정도였답니다! 인기 최고^^



알감자 5천원어치를 포장해왔어요~
요즘은 행사로 6천원어치 양을 5천원에 팔고 있더라구요ㅋㅋ



맛있는 알감자에 파슬리도 솔솔 뿌려주셨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알감자..



알감자 하나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부드러운 알감자..



휴게소에서 먹던 맛있는 알감자 그 맛 그대로였어요~
이젠 휴게소까지 가지 않아도 도심속에서 알감자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