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어린이날 집에서 즐기는 배달맛집! 날으는~피터팬생돈까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린이날..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나와 북적거리는것이 싫어 다음에 놀러가자~ 하면서 집에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집에서 어린이날 100배 즐기기!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돈까스 배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돈까스 1인분과 돈까스곱배기 1인분을 주문했어요~
돈까스는 6천원으로 착한 가격이었구요, 돈까스곱배기는 7,500원이에요~ㅎㅎ




돈까스가 랩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포크와 나이프, 그리고 후식으로 먹을 요구르트도 함께 왔답니다~ 



그리고, 스프도 있어 돈까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이건 돈까스곱배기에요~



이건 제가 먹은 돈까스에요~
큼직한 돈까스 2쪽에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단무지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깔끔한 스프~

 



후추가루를 뿌려서..



한입 드셔보세요~ 속을 달래주고 식전에 먹을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ㅎㅎ



큼직한 돈까스.. 저는 양이 워낙 푸짐해서 도저히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답니다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포크로 콕 찍어서 냠냠+_+

 

 

차지고 맛있었던 밥이에요..



돈까스와 함께 먹는 밥~ 은근 매력적이죠ㅎㅎ



아삭아삭한 단무지도 맛있었어요~~

 


양배추샐러드에요~



상큼한 소스가 상당히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피터팬돈까스에는 요렇게 양송이버섯이 들어 있어서 돈까스와 함께 먹어도 별미더라구요~ 

 



육질이 살아있는 매력적인 돈까스~
게다가 버섯과 돈까스의 환상적인 만남..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마카로니샐러드에요~



마카로니와 옥수수를 함께 먹으면 최고!



일원동에 있는 배달전문 돈까스 맛집! 날으는~ 피터팬생돈까스!
여기에는 전화번호만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peter_pan11 ) 를 참고하세요ㅎㅎ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돈까스!
오늘은 어린이날인만큼 함께 나들이 가기 어렵거나 집에서 보낼 계획이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로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 어떨까요?
스프부터 샐러드,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제대로인 돈까스!
맛도 양도 너무나 만족스러웠기에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