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천연재료로 만든 건강만점 떡꼬치와 떡볶이! 요런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크로렐라, 단호박, 백년초가 함유된 웰빙 떡꼬치와 천연재료로 만들고 세련된 곡선라인이 매력적인 떡볶이,
그리고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모둠튀김이 맛있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요런떡볶이..
체인점이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요런떡볶이 일원1호점에 다녀왔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바삭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튀김들이 저를 유혹했구요..


태어나 처음보는 알록달록 예쁜 떡꼬치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요런떡볶이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많은 분들이 맛있다는 칭찬 메시지를 남기고 가셨더라구요~
특히 요런떡꼬치를 꼭 먹어봐야 한다는 많은 추천 메시지를 보고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물은 셀프랍니다~

 


메뉴판이에요..
둘이 가서 먹었기에 500원 요런떡꼬치2개, 2,500원 요런떡볶이, 2,500 요런모둠튀김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런떡꼬치가 나왔어요~



크로렐라, 단호박, 백년초의 천연성분으로 만든 떡꼬치래요..
하나의 꼬치에 6개가 끼워져 있었고, 그 위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발라져 있었어요..

 

알록달록 예쁘고 화려한 색감에 반해버렸어요~ㅎㅎ

 



요렇게 하나씩 빼먹었는데요.. 매콤달콤 소스 덕분에 칼칼하고 담백했구요..
천연재료로 만든 떡을 바삭하게 튀겨내 쫄깃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태어나서 먹어본 떡꼬치 중 최고였답니다^^



이젠 요런떡볶이와 요런모둠튀김, 오뎅국물이 나왔어요..



녹차, 크로렐라, 단호박, 백년초, 흑미 등의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다는 요런떡볶이..
하지만, 매콤한 소스가 묻혀져 있어 떡의 색상이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모두 빨갛게 보이는..ㅎㅎ



일반 떡볶이와 달리 곡선라인이 매력적인 요런떡볶이..

 

사진을 찍은 다음 떡을 정말 천천히 먹어도 불지 않고 정말 쫄깃하니 매력적이었구요..
매콤한 정도도 딱 적당하니 먹기 좋았어요~
또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 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오뎅국물이에요..



따끈한 오뎅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요런모둠튀김이에요..

 


새우, 오징어, 고구마, 야끼만두, 김말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새우튀김을 간장에 콕~

 

쫄깃하고 바삭한 오징어 튀김도 한입~




바삭하고 달콤한 고구마튀김도 맛있었어요..



튀김을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칼칼하니 맛있죠~
떡볶이와 튀김을 함께 드셔봤다면..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듯ㅋㅋ
김말이를 매콤한 떡볶이 소스에 묻혀먹고..



오징어튀김도 소스에~



추억의 야끼만두도 맛있었어요~



요런떡볶이 영수증과 약도에요..
둘이가서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한끼 식사를 해결했답니다ㅎㅎ
알록달록 예쁜 색깔로 눈이 즐거웠고, 천연재료를 사용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 쫄깃하고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