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공감블로그]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라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학창시절 즐겨먹던 라볶이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먹고 왔는데요..
그럼, 오늘은 매콤한 라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한 우동이야기 코엑스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4천원짜리 라볶이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라볶이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그리고, 단무지..


라볶이에는 라면 이외에 떡, 오뎅, 양배추, 파, 계란 등이 들어있었어요.. 

 


꼬돌꼬돌한 매콤한 라볶이 면발ㅋㅋ



얇고 넙적한 오뎅도 냠냠+_+



쫄깃한 떡도 맛있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ㅎㅎ



깻잎, 파, 양배추와 라볶이를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 덕분에 맛도 2배~ㅋㅋ



파를 송송 띄운 우동국물이에요.. 라볶이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학창시절 거의 매주 먹다시피 했던 라볶이를 오랜만에 먹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맛있더라구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