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클로렐라의 면발이 살아있는 웰빙 물냉면이 4천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클로렐라 면발로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물냉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인만두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개포동역 5번출구에 위치한 명인만두 개포역점에 다녀왔어요..



요즘 여름철별미 특선세일 기간이더라구요~
가격이 착하죠?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한쪽에서는 만두를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착한 가격의 분식집이라 그런지 학생들이 유난히 많았어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명인만두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는 4천원짜리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물냉면이 나왔어요ㅎㅎ



밑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




건강을 생각한 클로렐라의 면발이 살아있는 웰빙 물냉면ㅎㅎ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얼음이 동동 띄워진 육수와 냉면, 무, 오이 등을 잘 섞어 먹어야죠~ㅎㅎ

 

 

분식집이지만 냉면 전문점 못지 않은 맛^^
냉면의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아삭한 무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ㅎㅎ



시원한 물냉면 육수~ 보여드릴려고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 보았지만..
실제로는 후루룩 마셨지요~ 냉면은 그릇을 들고 시원하게 마셔주어야 제 맛~ㅋㅋ
뼈속까지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상큼한 오이와도 함께 냠냠+_+



모양을 낸 삶은계란..



마무리는 방울토마토로 깔끔하게~~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도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쫄깃한 면발과 새콤한 육수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오늘은 시원한 물냉면 한그릇 어떠신가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