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공감블로그]미니두부국수가 공짜! 48년 전통의 국수분식전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미니두부국수를 공짜로 주는 48년 전통의 국수분식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12탄 시작합니다!

 

명동할머니국수 코엑스점이에요..
코엑스를 그리도 자주 갔지만 이제서야 발견한 숨은맛집!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삼성역 반대방향으로 쭉 가다가 밖으로 나오면 발견할수 있을꺼에요ㅋㅋ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세상에.. 매장안은 손님들로 꽉 차 있었답니다..
사진을 찍으며 먹어야 하는 맛집블로거로서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만 먹으러 다니는데요..
여기는 항상 붐비나봐요.. 손님이 너무 많아 천천히 사진 찍으며 먹기가 미안할 정도였어요^^;; 

 

 

명동할머니국수 코엑스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고 떡볶이와 김밥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가격은 모두 2,500원씩이었구요..
메뉴판에는 식사류 메뉴를 드시면 미니국수를 드린다고 되어 있었지만, 떡볶이에도 미니두부국수가 나오는것으로 보아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미니두부국수가 공짜로 제공되는거 같았어요^^



기본 테이블셋팅.. 단무지도 김치도 적당히 덜어먹기..ㅋㅋ



테이블 밑 서랍에는 수저와 냅킨이 들어 있었어요..

 



주문한 떡볶이와 김밥이 나왔구요.. 공짜로 제공되는 미니두부국수도 함께 나왔어요^^



우선, 떡볶이부터 살펴볼께요..



평소 먹던 고추장 떡볶이가 아닌 고추가루 떡볶이라 색감도 예쁘지 않고 먹음직스럽지 않아서 딱 보는순간 실망했는데요..
먹어보니 대반전이었어요~!

 

고추가루 떡볶이라 고추장 떡볶이처럼 텁텁하지 않고 칼칼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했어요ㅎㅎ



맛있는 오뎅도 함께.. 매콤하면서 깔끔한 고추가루 떡볶이..
처음 먹어봤는데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공짜로 나온 미니두부국수에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녀석인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국수도 맛있었구요..

 


말랑말랑한 두부도 매력있더라구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개운하니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
보통 분식집가면 그냥 우동국물이나 미소국물 정도가 나오잖아요.. 근데 여기는 국수가 함께 나와 감동이었어요ㅎㅎ



김밥이에요..

 

보통 김밥과 다른점 발견하셨나요? 명동할머니국수 김밥에는 햄, 맛살이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부추, 당근, 우엉, 단무지, 계란이 들어간 김밥.. 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니 괜찮았어요ㅎㅎ

 



역시 김밥은 꼬투리가 최고ㅋㅋ



김밥을 떡볶이소스에 묻혀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요건 정말 안드셔본 분들은 모를꺼에요~ 김밥과 떡볶이소스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ㅋㅋㅋ 






명동할머니국수 코엑스점이 원조 서서먹는 할머니국수로 TV에도 방영되었었나 봐요~~



1958년부터 반세기를 이어온 명동할머니국수..
왠지 모르게 푸근하고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맛이 느껴지는듯 했어요~



100% 국내산 쌀, 김치, 단무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무색소 단무지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 아침에는 할머니국밥이 3천원이라고 하니 아침을 거르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메뉴인듯~



명함도 하나 집어왔어요..
명동할머니국수 코엑스점.. 비록 근사한 맛집은 아니지만,
음식도 맛있고 공짜로 나오는 미니두부국수도 매력적이라
코엑스 갈일이 있다면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에는 딱 좋은거 같아요~
아마도 그래서 이렇게 손님이 많은거겠죠?^^;;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