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공감블로그]TV방영,숯불갈비만두로 특허까지 받은 유명한 마포만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숯불갈비 맛을 그대로 재현한 갈비만두를 아시나요?
오늘은 각종 방송사에 소개되고 15년간의 노하우로 특허까지 받았다는 숯불갈비만두가 맛있는 만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6탄 시작합니다!

 

 

대치동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마포만두..
선릉역 2번출구에 위치한 마포만두 선릉직영점을 다녀왔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각종 TV방송사에 이미 많이 소개된 마포만두의 명품 갈비만두!!



메뉴판이에요.. 만두류와 면류..



식사류가 있었구요.. 특허를 받은 숯불갈비만두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마포만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열적인 레드 색상.. 깔끔하고 화사하더라구요~~



주문전 시원한 물이 나오구요..



주문한 모듬만두와 야채김밥이 나왔어요..
모듬만두는 3,500원이었고, 야채김밥은 2,000원이었어요..


모듬만두에는 갈비만두 2개, 김치만두 2개, 얼큰한 개성만두 2개, 고기만두 4개 이렇게 총 10개가 나와요..
앞에서부터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개성만두, 고기만두 순서에요..

 


먼저 고기만두에요..



평소 먹던 일반 고기만두보다 만두피가 얇고 쫀득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잊을수 없었던 만두ㅎㅎ


김치만두에요.. 




매콤하며 쫀득하니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맛있었던 갈비만두!!



갈비살에 갖은 양념을해 참나무숯으로 직접 구워 다진 소로 만든 만두라고 하더라구요~



숯불갈비집에서 먹었던 바로 그 갈비맛이 만두에서 느껴지는거에요~
완전 신기하고 최고의 맛이었어요!^^

 

혼자만 생김새가 다른 얼큰한 개성만두에요..

 


이 개성만두 먹고 정말 깜짝 놀랐다는..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 귀여운걸에게도 너무너무 매웠답니다..

사실, 갈비만두가 유명해 갈비만두만 먹을까 하다가 맛집블로거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마포만두의 모든 만두를 맛보고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모듬만두를 먹어보았는데요..
맛의 순서를 정하자면..
갈비만두 > 고기만두 > 김치만두 > 얼큰한 개성만두 순서였어요..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만두는 갈비만두와 고기만두였구요.. 개성만두는 정말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하고 싶네요~



야채김밥이에요..



각종 야채가 들어있는 야채김밥.. 무난한 맛이었어요~



역시 김밥은 꼬투리가 최고죠!!ㅋㅋㅋ



살짝 매콤한 국물도 함께 나오는데요.. 만두, 김밥과 먹기 좋더라구요~



24시간 운영해 시간 제약 없이 즐길수 있는 마포만두..
마포만두는 맛도 좋고 분위기와 가격도 괜찮아 만족스러웠지만, 딱 한가지 불만족스러운점이 있었어요!
바로 사진찍기가 엄청 힘들었다는거..
제가 맛집블로거다보니 먹으면서 사진을 찍는건 당연한데 엄청나게 눈치를 주시더라구요..
급기야 다 먹은 그릇은 막 가져가버리는 사태까지 발생ㅠㅠ
많은 맛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사진찍는걸 싫어하는 음식점은 처음이에요.. 그러면서 방송출연은 어찌 그리도 많이 했는지..
마포만두 선릉점은 맛있게 먹기만하고 사진은 찍으면 안될듯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