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미친떡볶이를 아시나요?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맛!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번 맛보면 반할수 밖에 없는 미친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미친떡볶이..
미친떡볶이 잠실본점 매장 외관이에요..

 


바삭한 튀김과 매콤한 떡볶이의 향기가 저를 사로잡았고..



먹음직스런 오뎅국물이 저를 유혹하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깔끔한 매장이 마음에 들어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미친떡볶이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테이블이 꽤 많았고 더 넓었지만, 모두 손님들이 앉아 있어 찍을수가 없었어요^^;;

 

미친떡볶이 메뉴판이에요~
딱 5가지 메뉴와 음료수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군더더기 없이 중요메뉴만 집중적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점이 귀여운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어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스푼과 꼬치, 간장, 간장그릇, 미니메뉴판, 추첨권, 볼펜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간장을 간장그릇에 따라보았어요..

 

 

주문한 미친떡볶이와 모듬튀김이 나왔어요..
미친떡볶이는 3천원이었구요.. 모듬튀김은 5개 2,500원이었어요~



함께 나온 푸짐한 오뎅국물이에요..ㅎㅎ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던 오뎅국물ㅎㅎ


 파, 김가루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파의 향도 좋고 식감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유부도 이렇게나 푸짐하게 들어있어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먹기좋은 크기의 유부가 아주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유부를 너무 좋아하는 귀여운걸에게 안성맞춤 스타일~^^



100% 쌀떡으로 구성된 미친떡볶이에요.. 매콤한 떡과 오뎅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그 위에는 쪽파와 깨가 송송 뿌려져 있었어요~~



떡볶이를 깨, 파, 소스에 듬뿍 묻혀서 한입~ㅋㅋ
매콤하고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향긋한 맛이 너무나 황홀했답니다^^
먹을수록 땡기고 완전 반해버린 떡볶이+_+


 

모듬튀김이에요..
 

 

김말이, 야끼만두, 오징어, 새우, 고구마 튀김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먹기 좋게 반씩 썰어져 있었어요..



야끼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속이 꽉 차있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 매력적인 김말이도 간장에 콕!



고구마튀김도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은 떡볶이 소스에 묻혀 먹어보았어요..
역시 튀김은 떡볶이 소스와 함께 먹어야 더욱 맛있는듯! 요건 다 아시죠?ㅎㅎ



김말이튀김도 떡볶이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 먹었더니 매콤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우튀김도 찍어가며 먹었어요..
새우살이 통통해 좋았고 바삭한 맛이 신선한 기름을 사용한거 같았어요ㅎㅎ



고구마튀김도 떡볶이 소스에 묻혀 먹으면 달콤하고 부드러움과 동시에 매콤함까지 함께 느낄수 있답니다ㅎㅎ

 


미친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미쳤다는 뜻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라..
맛미자와 친할친자를 합성하여 친근한 맛과 맛있다는 뜻이었어요ㅎㅎ
순수 100% 쌀떡을 사용해 쫄깃하고 더욱 맛있었구요..
매일 기름을 교체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니 안심하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미친떡볶이에는 이렇게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어 더 좋을꺼 같네요^^
다음엔 세트메뉴에 도전ㅋㅋ



미친떡볶이 한쪽 벽에는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었는데요..
새우만 베트남산이고, 떡, 오뎅, 고구마, 만두, 오징어, 순대는 모두 국내산이더라구요~
원산지 표시제 마음에 들어요ㅋㅋ



미친떡볶이는 매월 추첨하여 무료이용권을 주나봐요~
명함 또는 테이블마다 마련된 추첨권을 작성해 넣으면 되는데요..



저두 추첨권에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적어 응모해보았답니다..
블로그주소 같은것은 적지 않아서 블로그 관리를 안하시는 분들도 전혀 불이익없이 똑같은 조건하에서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당첨운이 잘 없어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를 하고 왔어요ㅋㅋ



미친떡볶이 잠실본점 스탬프 카드에요..



2가지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주는 스탬프 카드..
전 미친떡볶이와 모듬튀김 이렇게 2가지 메뉴를 먹었기에 스탬프를 하나 받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갈 예정이니.. 스탬프 12개 다 모아서 공짜로 메뉴 하나 먹어야겠어요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고,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매혹적인 맛의 미친떡볶이!
신천역을 거닐다가 발견한 떡볶이 맛집! 완전 뿌듯하고 기뻤답니다ㅎㅎ
깔끔한 매장, 아늑한 분위기, 푸짐한 양, 착한 가격.. 모두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