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비,소녀시대 등 소문난 연예인분식집! 조미료 0% 쌀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비,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은지원, 동방신기, 백지영, 남희석, 노홍철, 박명수, 성시경, 이동건, 송창의, 이지훈,
장근석, 조성모, KCM, 류시원, 찰스, 박수홍, 윤정수, 이문세, 컬투, 김준호, 김대희, 보아, 휘성 등
엄청나게 많은 연예인사진으로 도배된 소문난 연예인맛집 오다리집 선릉점에 다녀왔어요..
조미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오다리집 대표메뉴인 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밑반찬으로는 아삭아삭한 단무지와 매콤한 김치가 있어요~
모두 셀프라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또 뜨끈한 육수도 셀프로 무한정 드실수 있답니다ㅎㅎ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어요.. 참고로 가격은 3천원이랍니다~



조미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각종야채가 주를 이룬 천연 고추장 양념이 매력적인 오다리집 떡볶이!
많은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쫄깃하고 매콤한 쌀떡볶이~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셔야 할 강력추천 메뉴입니다ㅎㅎ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있게 매운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긴 쌀떡볶이를 이렇게 알아서 가위로 잘라 드시면 되요~
가위를 따로 주셔서 먹기 좋게 썰어 주었어요ㅎㅎ



매콤한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한입~



확실히 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아 그런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 그 자체였어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친구죠~ 바로 어묵! 큼직한 어묵도 먹기 좋게 썰어서 맛있게 냠냠+_+



오다리집 선릉점 매장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오른쪽에 찰스 사진이 보이네요~ 사실, 매장 벽이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온통 연예인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었답니다^^
덕분에 연예인 사진을 감상하며 즐거운 식사를 했답니다ㅎㅎ
(연예인 사진을 다 담고 싶었으나,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엄청 북적여서 그럴 정신이 없었네요^^;;
위 빈 테이블도 손님이 일어나자 마자 겨우 찍었답니다-_-;;)



오다리집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한국인의 평생간식 떡볶이! 하지만, 평소 먹어왔던 떡볶이와는 차원이 다른 건강까지 생각한 오다리집 떡볶이! 
쌀떡이라 아주 든든해 한끼 식사로 손색없었구요~ 쫄깃하고 매콤하니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소문난 연예인분식집 오다리집!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