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최강달인에 등극한 즉석떡볶이를 맛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착한 가격에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 즉석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SBS 생활의달인 떡볶이 왕중왕전 최강달인에 등극했다는 선릉역 2번 출구에 위치한 레드썬 선릉점..

 


그럼 떡볶이의 최면에 빠져들어볼까요?^^





2층에 위치한 매장입구..
아.. 8월말까지 매주 토요일은 정기휴무일이라고 하네요.. 
이 사실을 몰랐는데 전 다행이 지난 일요일에 다녀왔답니다^^

 



매장 내부 모습~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여성들과 아이들, 연인들에게 딱 어울리는 맛집!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3명이서 갔구요..
3,500원짜리 야채떡볶이 2인분, 1,000원짜리 라면사리 1개, 1,500원짜리 뽀까뽀까 라이스 1개를 주문했답니다..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저희 일행은 맛있는 식사를 할수가 있었어요^^



주문한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양배추, 당근, 파 등 신선한 야채와 쌀떡볶이, 오뎅, 라면사리가 들어 있었고, 그 위에는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ㅋㅋ
 



꼬돌꼬돌 맛난 라면 면발^^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요즘은 굵은 떡볶이만 먹다가 오랜만에 추억의 가느다란 떡볶이를 맛보았는데요..
이 떡이 밀떡이 아니라 쌀떡이라고 하니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였어요^^

 

오뎅도 얇고 맛있었어요~ㅎㅎ 




즉석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맛있는 라면도 냠냠+_+



즉석떡볶이를 다 먹었다면.. 마무리는?? 바로 볶음밥!!
뽀까뽀까 라이스 1개를 주문했어요~ㅎㅎ



송송 썰어넣은 미나리와 당근, 김가루를 골고루 잘 볶아주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떡볶이 보다 더 매력적이었던 뽀까뽀까 라이스~ 안먹었다면 후회할뻔 했어요^^



매장 한쪽에는 레드썬 떡볶이를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약도도 올려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이것저것 취향에 따라 넣어 먹을수 있고 착한 가격에 양도 푸짐해 너무 매력적이었구요..
입에 착착 감기는 매력적인 떡볶이의 맛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앞으로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때는 레드썬을 찾아갈 생각이에요ㅎㅎ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