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내가 만들어먹는 나만의 떡? 미치도록 맛있는 즉석떡볶이 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운걸 잘 못먹는 초보부터 매운맛의 최강을 자랑하는 1% 상위그룹을 위한 지존단계까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고,
각종 사리를 골라 내 맘대로 만들어먹을 수 있는 즉석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은마사거리에 위치한 크레이지떡 대치은마점..
대치역 2번출구나 한티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2층에 위치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산뜻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일러스트 느낌의 인테리어가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했어요~



메뉴판이에요..
1인분에 3천원이구요.. 원하는 사리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저희는 2인분에 라면사리와 계란사리를 추가했어요ㅎㅎ

 


매운단계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매운맛을 느낄수 있으며 땀이 약간 나는 정도의 오리지널을 선택했어요!



크레이지떡은 반찬 및 모든 식재료를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주문한 마이크레이지떡이 나왔어요..

 

 

쌀떡, 조랭이떡, 오뎅, 각종야채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었구요..
주문한 라면사리와 계란사리도 보이네요~ㅎㅎ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



너무 맛나겠죠?ㅎㅎ



각자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쌀떡과 조랭이떡이 쫄깃하니 참 맛있었고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계란을 잘라서 소스를 듬뿍! 라면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겠죠?ㅎㅎ
치즈날치알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떡볶이를 다 먹은 다음 남은 국물에 이렇게 밥을 볶아 주신답니다..



볶음밥 양이 엄청나죠?ㅎㅎ
볶음밥 하나 시켰는데 둘이 먹기도 버거운 엄청난 양에 완전 감동했답니다^^



치즈도 쭉쭉 늘어나서 맛있었는데.. 사진상으로는 잡히지 않아 아쉽네요-_-;;



명함이에요~
만원당 확인도장 1개씩 찍어 모으면 다양한 메뉴를 공짜로 즐길수 있네요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는 즉석떡볶이! 게다가 매운정도와 사리를 원하는대로 선택할수 있어 좋았구요..
마무리로 푸짐한 볶음밥까지.. 완전 뿌듯했어요^^
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즉석떡볶이가 생각난다면, 크레이지떡.. 어떨까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