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분식맛집]24시간 영업하는 저렴하고 맛있는 김밥전문점 사보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24시간 영업하는 분식맛집 신개념 김밥전문점 사보르에 다녀왔어요~
위 사진은 사보르 개포점 외관이랍니다ㅎㅎ 사보르 개포점은 개포동역에서 나와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ㅋㅋ



매장 입구에는 음식모형이 이와같이 진열되어 있어 참고할 수 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사보르에서 4,500원짜리 철판김치볶음밥을 먹고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우선, 물은 셀프구요~



밑반찬들이에요..
보통 분식집보다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김치와 단무지 모두 아삭하니 맛있었구요.. 특별 반찬을 소개해 드릴께요~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햄볶음과 감자채볶음이에요~  




케찹이 들어간것 같은 햄볶음.. 소스가 맵지않고 새콤하니 맛있었구요..
큼직큼직한 햄과 야채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채볶음이에요~ 감자, 양파, 당근을 채썰어 볶아 아삭아삭 맛있는 반찬..
깨도 많아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최고였어요^^




우동국물이에요~ 위에 파가 조금 뿌려져 있었구요..
국물이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철판김치볶음밥이 나왔어요!

 


철판 위에 나와서 밥이 따뜻하고 천천히 먹기 좋았어요ㅎㅎ
또 푸짐한 양과 예쁜 비쥬얼에 감동했어요^^



아삭아삭 맛있는 오이채가 한구석에 있었구요..



옥수수도 있었어요~



철판김치볶음밥 위에는 계란후라이와 그 위로 김가루,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답니다ㅎㅎ



잘게 썬 김치, 당근, 햄 등이 함께 볶아져 식감도 좋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편의점도 아니고 24시간 운영하는 분식집 정말 찾기 어려우셨죠?
늦은 시간이나 아주 이른 시간 분식이 생각난다면 사보르를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평상시에도 가격이 착하고 맛도 좋아 대만족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