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떡볶이맛집]5천원에 해물이 듬뿍? 매력만점 매콤한 해물떡볶이!


 

해물이 듬뿍 들어간 국수나무 해물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따끈한 우동국물이 함께 나온답니다ㅎㅎ




처음엔 떡볶이가 5천원이라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었지만..
해물떡볶이가 나온 순간! 오히려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징어, 새우, 홍합, 꽃게까지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국수나무 해물떡볶이..



탱글한 삶은 계란도 들어 있었구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입이 딱 벌린 홍합 속에 살포시 누워있는 새우ㅋㅋ
살이 꽉 차서 맛있었어요!

 


떡도 쌀떡이라 건강에도 좋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떡 옆에 길쭉하게 보이는 녀석들이 바로 오징어에요~~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꽃게도 보여주시고..

 

 

양배추, 파, 당근 등 야채도 푸짐했어요~
 


색감도 아주 매콤하니 맛있겠죠?ㅋㅋ



매운걸 먹을때는 국물이 필수죠~
따끈한 우동국물이에요..



국수나무는 오뎅국물이 아닌 우동국물이 나와서 더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은거 같아요^^



쫄깃한 쌀떡볶이도 한입~~



살이 꽉 차있는 맛있는 꽃게에 감탄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새우~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떡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해물들..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참고로,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사실, 해물떡볶이가 사이드메뉴에 있는데요..
오히려 1인분 이상으로 양이 푸짐해 사이드메뉴에서 제외되어야 할것 같았어요..^^;;
맛에 한번 반하고, 푸짐함에 다시한번 놀라는 매콤한 추억의 떡볶이!
게다가 다양한 해물까지 착한 가격에 맛보고 싶다면.. 국수나무 해물떡볶이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