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선릉맛집]우동면발과 시원한 국물이 맛있는 오다리집 해물우동!



 

선릉역 2번출구에 위치한 오다리집에 다녀왔어요ㅎㅎ



 

주문한 메뉴는 바로 삿포로 해물우동이에요~ 가격은 3천5백원으로 착한가격ㅋㅋ



 

처음엔 '어? 국물이 왜 이렇게 텁텁해보이지?'' 하고 생각했는데요..

깊은맛이 우러나는 진국이더라구요~ 아래에서 보시면 다대기를 풀어주면 깔끔해져요!!



 

파, 김가루,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구요..



 

맛있는 유부가 들어있어 참 좋았어요ㅎㅎ



 

부드럽고 맛있는.. 제가 좋아하는 유부에요ㅋㅋ



 

어묵도 들어있었구요..



 

삿포로 해물우동을 그냥 먹지 마시고.. 이렇게 휘~ 저어주시면..

속에 다대기가 풀어지면서 요렇게 얼큰하고 시원하면서 깔끔한 국물이 완성된답니다ㅎㅎ



 

통통하고 쫄깃한 우동 면발!!



 

오다리집이라 이렇게 큼직한 오징어가 꽤 들어있어서 쫄깃하니 우동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해물우동이다보니 오징어 이외에 홍합도 들어있었어요ㅎㅎ 근데, 새우나 꽃게가 없어 아쉽긴 했어요..-_-;;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진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참고로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다음엔 떡볶이를 먹어보려구요ㅋㅋ




오다리집 외관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은 분식집! 오다리집!!

우동이 생각난다면.. 종종 방문하면 좋을꺼 같아요^^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