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떡볶이 맛집]쫄깃하고 매콤한 맛있는 롯데마트 쌀떡볶이~!



 

롯데마트월드점 지하에 있는 푸드플라자에서 떡볶이를 먹고왔어요~



 

매콤하니 맛있는 쌀떡볶이!!



 

아삭하고 짜지 않아 맛있는 단무지!



 

떡이 아주 통통하고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뻑뻑한 느낌도 없고ㅎㅎ



 

떡볶이에 어묵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떡볶이에 떡만 있고 어묵이 없으면 슬프거든요ㅎㅎ



 

매콤달콤한 소스~ 정말 맛있어요..



 

사람들이 떡볶이를 많이 먹길래 주문해 먹어봤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2,500원이라는 가격에 넉넉한 양은 아니지만,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요..ㅎㅎ




일반 떡볶이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