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우동맛집]최고급 가쓰오 국물과 정통 사누끼 우동! 가께우동!!



 

국수나무에서 가께우동을 먹어봤어요~



 

깔끔한 실내..



 

밑반찬으로 김치..



 

그리고, 단무지가 나와요~

단무지가 쪼그마한게 앙증맞죠?ㅋㅋ



 

최고급 가쓰오 국물과 정통 사누끼 우동!!



 

한쪽에는 김가루가 뿌려져 있구요..



 

무순과 팽이버섯도 약간 들어 있어요..



 

고추가루 덕분에 좀 더 칼칼하고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좋더라구요~



 

통통한 면발 보이시죠?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

매장에서 직접 뽑아 신선하고 더욱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까지+_+



 

한 입 드셔보세요...ㅎㅎ




참고로 국수나무 가께우동은 4천원이랍니다~

가께우동 이외에도 김치우동, 가쓰오 야끼우동, 해물우동도 있었어요..

옆 테이블을 보니 해물우동과 해물떡볶이를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다음에 꼭 먹어보려구요ㅎㅎ 후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