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만두맛집]국수나무 꼬맹이만두를 아시나요?



 

국수나무 개포점에서 꼬맹이만두를 먹고 왔어요~

꼬맹이만두와 밑반찬, 간장이 나왔어요..



 

매콤한 김치..



 

아삭아삭 귀여운 노란단무지..



 

꼬맹이만두가 사이드메뉴라 눈에 잘 띄지 않았는데요..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더라구요~



 

사이드메뉴치고 참 푸짐한거 같아요~ 한끼 식사로 손색없을 정도로 든든했어요!



 

고추가루가 들어간 간장이에요~ 매콤해 칼칼하고 좋았어요!



 

일반 물만두랑 비슷한데요.. 좀 더 탱글하면서 쫀독하니 맛있었어요..



 

깨도 솔솔 뿌려져 있구요..



 

저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한 입 드셔보세요~~ㅎㅎ



 

물만두가 생각난다면, 국수나무 꼬맹이만두!!ㅎㅎ




사이드메뉴 찍어왔어요..

옆테이블에서 해물떡볶이를 먹는걸 보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담에 해물떡볶이에 도전해보려구요ㅋㅋ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