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떡볶이맛집]쫄깃하고 매콤한 아딸 쌀떡볶이! 착한 가격에 분위기도 깔끔!



 

아딸 개포점에서 쌀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1인분에 2,500원씩이에요.. 둘이 가서 2인분 시켜 먹었는데 보다시피 푸짐했어요^^



 

쫄깃하고 매콤달콤한 아딸 쌀떡볶이!!



 

오뎅국물은 셀프에요~

따끈하고 맛있는 오뎅국물 최고!!



 

한국인의 평생별미!! 매콤한 떡볶이~~ㅎㅎ

아딸 떡볶이는 특히 더 맛있는거 같아요~



 

짧고 통통한 쌀떡이 먹기도 좋았구요..



 

쫄깃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떡볶이에 오뎅도 푸짐하게 넣어 주셔서 좋았어요ㅎㅎ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 먹는 맛있는 떡볶이!!



 

납작한 오뎅도 맛있었어요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최고!




게다가 분위기까지 밝고 깔끔해 대만족이었어요^^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