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우동 맛집]푸짐한 해물이 가득!!얼큰하고 시원한 국수나무 해물우동~!



 

국수나무에서 해물우동을 먹고 왔어요~



 

밑반찬이에요..



 

아삭아삭 귀여운 단무지..



 

그리고, 김치..



 

너무 맛있는 해물우동.. 홍합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통통한 홍합!!ㅋㅋ



 

직접 뽑은 면으로 만들어 그런지 면발이 통통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통통한 우동 면발 보이시죠?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꽃게, 새우, 홍합 등 각종 해물이 어우러져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해요~



 

또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개운하답니다..ㅎㅎ



 

살이 꽉 차있는 꽃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



 

통통한 새우+_+



 

꽃게와 새우가 들어간 사누끼우동~!

지금까지 먹어본 우동 중 이렇게 맛있는 우동은 처음이에요ㅎㅎ




우동 종류도 다양해서 메뉴판 찍어왔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