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현대백화점 식품관]이렇게 쪼그마한 귀염둥이 꼬마김밥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있는 김밥맛집! 이레김밥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김밥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제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김밥을 사왔답니다..ㅎㅎ
(근데, 사진을 못 찍게 해서 매장은 위 메뉴판 한컷 밖에 못 찍어 속상했어요ㅠㅠ)



이레김밥의 꼬마김밥이에요.. 가격은 4천원이구요..
이렇게 랩을 이용해 포장해 준답니다..



포장된 랩을 벗겨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맛있어보이죠?ㅎㅎ 

 



쪼그마한 꼬마김밥이지만, 있을건 다 들어있어요~
단무지, 계란, 시금치, 당근, 우엉~ㅋㅋ



깔끔하고 단백한 꼬마김밥.. 보통 사먹는 커다란 일반 김밥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꼬마김밥 하나 드셔보세요~



아주 귀여운 크기로 한입에 쏙쏙.. 아이들도 좋아하는 김밥ㅎㅎ
특히 여성분들은 품위있고 우아하게 드실 수 있어 좋아하실꺼에요^^



김밥은 뭐니뭐니해도 끝부분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다들 공감하시죠?^^;;



꼬마김밥 작다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이래뵈도 4천원짜리 꼬마김밥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 없더라구요..
눈과 입이 즐거운 귀염둥이 꼬마김밥!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