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광화문 맛집/청계천 맛집]퓨전 이탈리안레스토랑추천! 이딸라시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0~30대 젊은 연인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광화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진부한 이탈리안레스토랑 메뉴에서 벗어나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거나, 느끼한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도 반하는 맛집으로,

MBC 찾아라 맛있는 TV 457회 김신영의 스타맛집(개그우먼 신봉선 편)을 비롯해 많은 언론에서 극찬한 곳이랍니다~~

피자, 파스타, 태국요리, 스테이크, 중식 등 전세계 음식들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더욱 맛있었구요..

음식의 맛과 함께 동서양의 분위기가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도 매력적이었어요~

 

 

 

 

광화문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청계천 맛집!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이딸라시안..

이탈리안레스토랑추천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죠~

 

 

 

 

와~ 먹고싶은 메뉴가 정말 많네요ㅎㅎ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매장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군요ㅎㅎ

 

 

 

 

엄청나게 넓은 홀 매장..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딱인듯!

 

 

 

 

모던하고 아늑한 테이블..

 

 

 

 

룸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와~ 다양한 주류가 시원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낭만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

 

 

 

 

위생적이고 깔끔한 오픈형 주방..

 

 

 

 

메뉴판이에요..

타파스는 칠리새우(9,500원), 사천식 닭튀김(8,500원)을 주문..

 

 

 

 

이탈리안 요리는 칠리 토마토 리조또(18,500원) 주문..

 

 

 

 

아시안요리는 카오팟(16,500원) 주문..

 

 

 

 

딸기 에이드(6,500원), 키위 에이드(6,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딸기 에이드 (Strawberry Fresh Ade) 에요..

상큼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키위 에이드 (Kiwi Fresh Ade) 에요..

초록빛이 참 예쁘죠?ㅎㅎ

 

 

 

 

스프라이트 (Sprite) 에요..

에이드는 소프트 드링크로 프리 리필 가능해 스프라이트로 리필했어요~

 

 

 

 

식전빵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한 식전빵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와 함께~

 

 

 

 

피클이에요..

 

 

 

 

칠리새우 (Chilli Shrimp & Celery stick served with Sour Cream) 에요..

칠리소스를 이용한 새우에 셀러리스틱을 곁들인 중식스타일 타파스에요..

 

 

 

 

오동통통 큼직한 칠리새우~

 

 

 

 

매콤하고 달콤한 칠리새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셀러리스틱은 핫베이컨소스에 콕~ 찍어 냠냠~

 

 

 

 

사천식 닭튀김 (Crispy Fried Chicken in Sichuan Style) 이에요..

 

 

 

 

튀긴 닭다리살을 매운 사천소스로 볶은 중식 타파스에요..

여기서 잠깐! 타파스는 덮개 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곤충이나 먼지가 들어가는 것을 막으려고 시작한데서 유래가 되었다고 해요~

에피타이저와 같이 부담스럽지 않은 양으로 나오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안주와 같은 역할을 많이 하는 요리랍니다^^

 

 

 

 

매콤하고 담백한 닭다리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카오팟 (Khao Phat) 이에요..

 

 

 

 

싱싱한 새우와 몸에 좋은 피망, 피시소스로 맛을 낸 태국식 볶음밥이에요..

 

 

 

 

레몬즙을 몇방울 떨어뜨리면 상큼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세계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추어 매력적이었어요^^

 

 

 

 

칠리 토마토 리조또 (Chilli Tomato-Seafood Risotto with Spicy Sauce & Mozzarella)

 

 

 

 

쫄깃한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매콤한 토마토 소스로 요리한 최상급 리조또에요..

 

 

 

 

귀여운걸이 가장 좋아하는 새우와 함께~ㅋㅋㅋ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치즈맛이 예술이었어요^^

 

 

 

 

신개념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다양한 이탈리아 정통 요리와 널리 사랑받는 아시안 푸드를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참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중장년층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낭만의 월드와이드 테이블 이딸라시안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이딸라시안 *

[주소]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24번지 고려빌딩 2층

[전화번호] 02-733-2272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7번출구 또는 8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3:00 (L.O.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italasian.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