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홍대 맛집/서교동 맛집]멕시칸요리전문점 홍대 타코팝(TACO POP)!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양하고 이색적인 멕시칸 요리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소문난 홍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화학조미료나 반조리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만을 사용하고,

모든 소스와 요리를 모두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건강한 음식만을 제공하는 진정한 홍대 맛집이었어요~

타코, 퀘사디아, 브리또, 엔칠라다, 엔살라다 등 멕시칸요리전문점하면 떠오르는 서교동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홍대 타코팝 (TACO POP)..

 

 

 

 

케쥬얼 멕시칸 요리 전문점..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반조리 제품도 사용하지 않으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만 사용하는 건강한 음식 바람직해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초록, 하양, 빨강의 3가지 색으로 이루어진 멕시코 국기가 생각나는 매력만점 인테리어~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운치있고 오붓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깔끔함이 돋보이는 오픈형 주방과 바 테이블..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수많은 사람들이 그 맛을 인정했네요ㅎㅎ

 

 

 

 

앙증맞은 선인장 화분도 찰칵~

 

 

 

 

탄산음료 리필은 무한정 즐길수 있어 좋아요~

셀프라 눈치도 안보이고..ㅋㅋ

 

 

 

 

핫소스, 케찹이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

 

 

 

 

메뉴판이에요..

고기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중 선택이 가능하고, 고수를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시 미리 말씀하시면 되요~

먼저, 새우&감자 브리또(7,500원) 주문..

 

 

 

 

엔칠라다(9,500원), 감자튀김(3,000원), 엔살라다(5,900원) 주문..

 

 

 

 

퀘사디아(4,600원), 레몬에이드(5,000원), 블루 레몬에이드(5,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레몬에이드 (Lemonade) 에요..

 

 

 

 

분말을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레몬으로 만들어 더욱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블루 레몬에이드 (Blue Lemonade) 에요..

 

 

 

 

레몬 조각이 들어있는 푸른빛의 레몬에이드.. 시원해보이고 예쁘네요ㅎㅎ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엔칠라다 (Enchilida) 에요..

고기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중 선택이 가능해서 닭고기로 선택을 했구요..

채식하시는 분들은 3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수 있더라구요ㅎㅎ

 

 

 

 

밀또띠야, 치즈, 볶음밥, 고기, 리프라이드빈, 마일드살사, 할라피뇨, 양파, 올리브, 샤워크림, 야채, 후레쉬살사로 구성된 엔칠라다..

엔칠라다는 또띠야 사이에 고기, 야채, 치즈 등을 넣고, 돌돌 말아 소스를 뿌린 다음 오븐에 구워내는 멕시코 요리에요..

 

 

 

 

볶음밥이 또띠야와 잘 어울리고 든든하니 맛있더라구요~

 

 

 

 

닭고기도 듬뿍+_+

엔칠라다는 브리또와 비슷하지만 좀 더 푸짐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상큼하고 아삭아삭한 샐러드도 굿!

요렇게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볶음밥과 닭고기가 들어있는 또띠야와 함께 즐기면 환상궁합ㅎㅎ

 

 

 

 

엔살라다 (Ensalada) 에요..

 

 

 

 

샐러드가 아주 근사하고 푸짐하죠?^^

밀또띠야, 야채, 후레쉬살사, 아몬드, 올리브, 치즈, 샤워크림, 레몬드레싱으로 구성된 엔살라다..

 

 

 

 

샤워크림과 레몬드레싱의 조화로 깔끔하고 상큼한 샐러드~

 

 

 

 

또띠야를 조금씩 부셔서 샐러드와 함께 즐기면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

바삭하면서 아삭아삭 상큼하고..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퀘사디아 (Quesadilla) 에요..

퀘사디아는 치즈를 의미하는 스페인어 케소에서 이름이 파생된 멕시코 요리로,

또띠야에 치즈와 다양한 재료를 넣고 채운 다음 반달 모양이 되게 만든 음식이랍니다..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은 요리라고 해요~

 

 

 

 

손으로 잡고 먹기 좋게 나왔어요~ㅎㅎ

 

 

 

 

밀또띠야, 닭고기, 마일드살사, 할라피뇨, 양파, 올리브, 콩으로 구성된 퀘사디아..

담백하고 풍부한 감칠맛에 식감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새우&감자 브리또 (Shrimp & potato) 에요..

 

 

 

 

먹기 좋게 컷팅되어 나온 브리또..

 

 

 

 

밀또띠야, 치즈, 볶은감자&새우&양파, 마일드 살사, 할라피뇨, 샤워크림, 야채, 후레쉬살사로 구성된 브리또..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정도로 정말 푸짐하고 맛도 끝내줬어요~

매운맛이 강한 멕시코 고추인 할라피뇨가 들어가있어 매콤하고 칼칼하니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감자튀김 (Fries) 이에요..

막대감자와 반달감자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는 막대감자로 선택했어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이 간도 딱 적당하고 따끈하니 맛있었구요..

통후추가 뿌려져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에 찍어 먹어야 진리!

 

 

 

 

멕시코 분위기 속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멕시칸 요리를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홍대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인듯! 역시 소문이 날만 하네요ㅎㅎ

앞으로 멕시코 요리가 생각나면 종종 찾아야겠어요~ 연인, 친구와 함께 하기 딱 좋은듯!

 

 

 

 

* 타코팝(TACO POP)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49

[전화번호] 02-338-7770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