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용산맛집/용산아이파크몰맛집]파스타맛집, 피자맛집하면 용산스패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말이 필요없는 맛으로, 파스타맛집, 피자맛집하면 손꼽히는 소문난 용산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고,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낭만적인 맛집이죠~

독특하고 풍부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로 특히 20, 30대의 여성들이 사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랍니다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용산아이파크몰맛집을 살펴볼까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서관 7층의 모습..

CGV건물로 들어가서 영화관을 지나면 용산스패뉴가 나온답니다..

 

 

 

 

스패뉴 용산아이파크점이에요..

 

 

 

 

끝없이 펼쳐진 큰 규모의 용산아이파크몰스패뉴..

 

 

 

 

스패뉴 인기메뉴인 덤플링파스타도 보이네요..

그 유명한 덤플링파스타는 10시간 이상 저온숙성 발효시킨 만두피에 주문즉시 요리한 해산물 또는 육류를

치즈와 함께 속재료로 사용한 스패뉴만의 독특한 만두 파스타라고 하네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이 아늑함을 더해주는군요~

 

 

 

 

이탈리아의 작은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서면, 또 넓은 공간의 매장이 펼쳐진답니다..

 

 

 

 

꾸미지 않은 이국적인 편안함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내츄럴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드는군요ㅎㅎ

 

 

 

 

매장 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앤틱한 느낌의 서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책과 조명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메뉴판이에요..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런치메뉴와 세트메뉴가 보이네요..

 

 

 

 

스패뉴 쳅 샐러드 (12,000원), 페페로치노 에 감베레띠 (15,900원) 주문..

 

 

 

 

포테이토 피자 (18,000원) 주문..

 

 

 

 

오렌지 에이드 (5,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에이드 (Orange Ade) 에요..

 

 

 

 

식전빵이에요..

 

 

 

 

식전빵은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치즈롤, 치아바타, 도우(떙글이)에요..

 

 

 

 

땡글이라고 불리는 도우빵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겉은 바게트빵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

 

 

 

 

피클이에요..

 

 

 

 

스패뉴 쳅 샐러드 (CEPT Salad) 에요..

평소 먹던 샐러드와 달리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어 구성이 알차고,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었어요^^

 

 

 

 

까망베르치즈, 계란, 감자, 토마토, 베이컨, 야채 믹스가 푸짐하게 들어간 스패뉴 인기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토마토~

 

 

 

 

삶은계란과 다진 감자구이의 조화도 예술이었어요~ㅎㅎ

 

 

 

 

요거트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페페로치노 에 감베레띠 (Peperocino e Gamberetti) 에요..

 

 

 

 

맛있는 새우와 매콤한 칠리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새우 칠리 스파게티에요..

 

 

 

 

오동통통 큼직한 새우부터 냠냠~

 

 

 

 

정통 이탈리안 음식의 풍미와 스패뉴 고유의 맛을 즐길수 있는 토마토소스 파스타~

 

 

 

 

브로콜리와 알새우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포테이토 피자 (Pizza di Patata) 에요..

 

 

 

 

피자 치즈, 다진감자, 토마토소스, 양파, 베이컨으로 맛을 낸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의 모습~

 

 

 

 

뒷면도 타지않게 잘 구워졌네요~ㅎㅎ

 

 

 

 

앞접시에 한조각씩 덜어서..

 

 

 

 

평소 먹던 포테이토피자와 달리 다진감자가 토핑되어 좀 더 부드럽게 즐길수 있었고,

고소하면서 담백한 피자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기분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패뉴..

'아주 새로운'의 뜻을 가진 스패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통과 형식의 기반으로 차별화된 새로운 맛을 경험할수 있는 맛집으로,

갓 구워낸 피자, 신선한 샐러드가 매력적인 여성을 위한 낭만적인 프로포즈 공간이었어요^^

높은 퀄리티의 음식 맛과 멋스러운 이국적 인테리어로 분위기까지 사로잡으니 여심이 흔들릴만 하겠죠?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데이트장소로 손색없는 맛집인것 같아요~ㅎㅎ

 

 

 

 

 

* 스패뉴 용산아이파크점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한강로3가 40-999번지) 현대아이파크몰 서관 7층

[전화번호] 02-2012-0728

[찾아가는길] 1호선 용산역 또는 중앙선 용산역에서 이어지는 아이파크몰 서관 7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L.O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pannew.com/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