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성년의날 맛집]건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건대 보스코 (BOSCO)!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5월20일은 성년의날이죠.. 성년의날이 다가오는데, 스무살이 되는 여러분들은 성년의날 계획을 세우셨나요?

보통 장미꽃 선물을 받고, 레스토랑에 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성년이 되는 분들을 위해 부담없는 가격에 근사한 요리를 분위기 좋은곳에서 즐길수 있는

성년의날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 데이트장소로 각광받는 핫플레이스! 만인이 사랑하는 맛집으로, 맛집블로거도 흡족했답니다^^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거리 위치해있고, 올리브영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바로 보이는 보스코..

 

 

 

 

건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건대 보스코 (BOSCO)..

 

 

 

 

2층 매장 입구에요..

LOVE 장미꽃 하트장식이 성년의날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듯~ 두근두근 설레임 가득^^

 

 

 

 

빈티지한 느낌의 대기석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쁘네요ㅎㅎ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테라스도 함께 있어 운치있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

 

 

 

 

보스코는 이탈리어로 숲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유럽여행시 느꼈던 숲처럼 편안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

 

 

 

 

설레이는 만남을 준비하기에 아주 적합한 데이트장소~ㅎㅎ

 

 

 

 

3층 매장 입구에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고 낭만도 가득~

 

 

 

 

스타일리시한 또 다른 느낌의 공간..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

 

 

 

 

각종 주류와 음료가 탄생되는 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성년의날 장미꽃이 연상되는 러블리한 꽃장식~♡

 

 

 

 

메뉴판이에요..

보스코 스테이크&파스타 세트(59,000원->49,000원)를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메뉴판..

 

 

 

 

피자, 샐러드 메뉴판..

 

 

 

 

오렌지러블리에이드 피처(8,500원)도 주문..

 

 

 

 

보스코 스테이크&파스타 세트가 등장..

 

 

 

 

오렌지러블리에이드(피처) 2인이에요..

 

 

 

 

색감이 참으로 예쁘죠?

색은 자몽색이지만, 오렌지에이드랍니다^^

평소 먹어왔던 오렌지에이드와는 달리 달콤하고 상쾌한 맛이 말로 형용하기 어려울정도로 너무나 맛있었어요~ 완전 감동+_+

 

 

 

 

식전빵이에요..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부드러운 포카치아 빵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토마토 치즈 샐러드에요..

 

 

 

 

싱싱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상큼한 샐러드..

 

 

 

 

토마토와 치즈의 궁합이 예술!

 

 

 

 

샐러드가 신선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뉴욕 스트립 등심 스테이크에요..

 

 

 

 

직접 만든 소스와 마늘향이 어우러진 호주산 등심스테이크..

 

 

 

 

Well-done으로 주문했는데도 등심 스테이크가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소스와 함께~

그릴향이 가득~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환상적이었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버섯마늘 가니쉬^^

 

 

 

 

해산물 토마토파스타에요..

 

 

 

 

세트메뉴의 파스타는 보스코 인기메뉴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파스타, 알리오올리오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귀여운걸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 토마토파스타로 선택했어요^^

 

 

 

 

통통하고 큼직한 쭈꾸미부터~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냠냠~

너무 맛있고 흡족하게 먹었던 칼칼한 파스타+_+

 

 

 

 

디저트로 나오는 차 대신 서비스로 제공된 신메뉴에요..

핑크에이드 너무 예쁘죠?ㅎㅎ

 

 

 

 

레몬에이드와 크린베리주스가 만난듯 상큼하고 깔끔하니 개운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디저트로 나온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이에요..

 

 

 

 

신비스러운 보라빛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건강에도 좋고 상큼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식전빵,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차, 아이스크림까지 코스로 즐기는 세트 구성이

2인 49,000원이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SBS 출발 모닝와이드 '김조환'편 및 슈퍼스타K4 촬영장소로 유명하고, 문소리씨, 채연씨 등 많은 연예인들도 다녀갔다고해요~

건대 핫플레이스 유럽피안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눈과 입이 황홀해지는 잊지못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보스코 (BOSCO)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3-34 2층~4층

[전화번호] 02-466-5599

[찾아가는길] 2호선 건대입구역 2번출구 300m 또는 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 100m 대로변 위치. 올리브영 위층.

[영업시간] 평일,일요일 : 12:00 ~ 24:00 (L.O 23:00) / 금,토요일 : 12:00 ~ 01:00 (L.O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afebosco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