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구리역 맛집]3종류 수제 차칸돈까스 무한리필! 구리 차칸까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단돈 6,900원에 최고급 수제돈까스+스테이크+갈비까스까지 모두 무한정 먹을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솔직히 6,900원에 돈까스만 무한리필로 먹어도 저렴한데 스테이크까지 대박이었어요!

모든 재료가 100% 국내산이고, 최고급 카놀라유를 사용하는 바람직한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이라 맛,건강이 보장되고,

천천히 많이 먹으라고 친절히 대해주시고, 배 안부르면 나갈수 없는 맛집이라 완전 감동했어요^^

또한 초딩과 유딩을 위한 3,900원 무한리필 돈까스 메뉴도 있어 바람직한거 같아요ㅋㅋ

 

 

 

 

중앙선 구리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구리역 맛집 차칸돈까스~ 구리 차칸까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단돈 6900원에 최고급 돈까스 무한리필! 수제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오픈 기념으로 떡볶이는 1000원이네요~ 저두 먹어봐야겠어요ㅋㅋ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낙서장도 있어 추억과 흔적을 남길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오픈형주방 앞에 셀프코너..

 

 

 

 

반찬과 소스에요..

 

 

 

 

밥과 국이에요..

 

 

 

 

무한정 마음껏 즐기기~~

 

 

 

 

차칸원료, 차칸인심, 차칸가격 아주 바람직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차칸세트(6,900원), 지옥세트(7,900원)을 주문했어요~

 

 

 

 

차칸세트와 지옥세트가 등장!

 

 

 

 

차칸세트에요..

돈까스, 갈비까스,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우선, 돈까스와 갈비까스가 함께 나오구요..

스테이크는 따로 나와요~ 아래에서 확인을..

 

 

 

 

돈까스에요..

신선한 국내산 한돈 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

 

 

 

 

일식 돈까스로 고기가 두툼했어요^^

부드러운 고기와 바삭한 튀김맛의 조화!

 

 

 

 

돈까스소스에요..

 

 

 

 

냉동이 아니라 매일 아침 직접 만든 수제돈까스라 더욱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갈비까스에요..

 

 

 

 

갈비양념의 갈비까스..

겉모습은 비슷했지만, 속은 돈까스와 다르게 생겼죠?ㅎㅎ

 

 

 

 

돈까스보다 좀 더 부드럽게 즐길수 있고 이색적인 갈비까스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피클과 샐러드, 밥..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이나 리필한 샐러드~ 셀프라 좋아요ㅎㅎ

 

 

 

 

깔끔한 국물도 돈까스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지옥세트에요..

매운까스, 갈비까스,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역시 매운까스와 갈비까스가 함께 나오고 스테이크는 따로 나와요~

 

 

 

 

특제 매운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동그란 알갱이들 보이시나요? 고추씨인데요.. 완전 매콤~~

귀여운걸이 워낙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지옥세트를 주문했는데.. 제가 먹기에도 정말 맵더라구요~

하지만, 먹을수록 중독된다는 사실! 맛은 끝내줘요ㅎㅎ 매운음식 잘 드신다면 강추!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낸 돈까스와 특제 매운 소스의 만남+_+

저가의 콩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더욱 깨끗하고 몸에 좋은 돈까스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돈까스의 느끼함은 잡고 맛있게 매운 맛에 중독시키는 지옥세트 갈비까스~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스테이크에요..

요렇게 따로 나온답니다~

 

 

 

 

아주 두툼한 스테이크의 자태~

 

 

 

 

데리야끼 소스로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음~ 입안에서 살살 녹는 그 맛~~

 

 

 

 

떡볶이에요..

돈까스 메뉴를 주문하면 2천원짜리 떡볶이가 단돈 1천원ㅋㅋ

 

 

 

 

오오~ 먹음직스런 자태!!

 

 

 

 

쫄깃한 떡부터~~

매콤하지만 맛있게 매운맛^^

 

 

 

 

센스있게 오뎅도 꽤 들어 있었어요~

 

 

 

 

돈까스를 떡볶이국물에 찍어 먹어도 별미랍니다^^

 

 

 

 

너무너무 친절하게도 제가 방문한날에 보니 모든 테이블마다 음료 1병씩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저는 떡볶이로 바꿔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바꿔주시는 서비스까지+_+

품질 좋은 돈까스+스테이크+갈비까스를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무한정 맛있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 차칸까스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5-12 2층

[전화번호] 031-568-0006

[찾아가는길] 중앙선 구리역 3번출구로 나와 돌다리사거리를 건너 돌다리곱창골목 안 황소곱창 건너편에 위치. 역에서 7분거리.

[영업시간] 11시 ~ 23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