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서초맛집]6월 결혼발표한 백지영도 반한 서초파스타 박스공오(box05)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어제 백지영 결혼발표 뉴스 기사 보셨나요?

오늘은 6월에 결혼하는 백지영과 그녀의 연인 정석원이 함께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백지영씨 뿐 아니라 이민호씨가 다녀간 맛집으로 알려져 있고, 서초파스타 하면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서초맛집이랍니다^^

착한 가격에 근사하게 즐기는 이탈리안 세트 메뉴가 참 괜찮더라구요~

 

 

 

 

2호선 강남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부띠크모나코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탈리아, 일본, 태국, 베트남, 멕시코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 박스공오(box05)..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따스한 햇살과 함께 밖을 구경하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돌잔치, 모임, 행사, 파티 등 특별한날 즐기기 좋은 룸이에요..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

 

 

 

 

박스공오를 다녀간 연예인들이 컵에 싸인을 해 놓았군요ㅎㅎ

백지영씨, 정석원씨, 차태현씨, 지진희씨, 정형돈씨, 정가은씨, 토니안이 키우는 그룹 스매쉬 등 많은 연예인들의 흔적이 보이네요~

 

 

 

 

오는 6월 결혼하는 백지영과 연인 정석원의 싸인..

 

 

 

 

품격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인상적이었던 독특한 책꽂이..

책을 읽으며 티타임을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센스있고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들~

 

 

 

 

매장 한쪽에 음료와 주류등이 진열된 쇼케이스..

 

 

 

 

1:30부터 5:00까지 차를 주문하면 쿠키가 서비스로 나오는군요~

 

 

 

 

소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들.. 너무 예쁘죠?ㅎㅎ

 

 

 

 

앙증맞은 음식소품과 병아리도 한컷 담아봤어요~

 

 

 

 

메뉴판이에요..

사이드메뉴, 멕시칸음식, 이탈리안음식도 보이고..

 

 

 

 

스테이크, 아시안음식, 메인메뉴 등과 디너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피자 + 파스타 + 청량음료 2잔이 나오는 이탈리안 세트메뉴(30,000원)를 주문했어요~

 

 

 

 

커피와 차, 음료, 주류까지 다양하군요~

 

 

 

 

이탈리안 세트 메뉴가 나왔어요..

 

 

 

 

스프라이트에요..

 

 

 

 

웰치스(포도)에요..

 

 

 

 

 

2가지 종류의 피클..

 

 

 

 

토마토 해물 파스타에요..

 

 

 

 

새우, 오징어, 홍합 등 각종 해물과 진한 토마토소스가 만난 토마토 해물 파스타..

 

 

 

 

통통한 새우부터 한입ㅋㅋ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냠냠~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해산물이 푸짐해 좋았고 입에 착착 감기도록 맛있었어요^^

 

 

 

 

베이컨 마늘피자에요..

 

 

 

 

바삭하고 얇은 도우 위에 베이컨과 마늘 등 깔끔하게 토핑을 올려 구워낸 이탈리아 피자..

 

 

 

 

뒷면도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네요~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었고 담백했어요ㅎㅎ

 

 

 

 

백지영을 비롯해 수많은 연예인들과 블로거들이 인정한 강남역 맛집! 역시 이유가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고품격 레스토랑의 분위기도 매력적이고, 착한가격에 세트메뉴로 즐길수있어 좋았어요ㅎㅎ

5개국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퓨전 요리전문점 마음에 드네요^^

 

 

 

 

* 박스공오(box05)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6-5 부띠크모나코 202

[전화번호] 02-533-5759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부띠크모나코 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1:50 / 주말 11:30 ~ 21:30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