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삼성역 맛집]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포스코사거리 키친플로 삼성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합리적 가격에 고품격 모임 및 연인들의 프로포즈 장소로 각광받는 삼성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제철 재료를 이용한 컨템포러리 모던 쿠진(contempolary modern cuisine)을 선보이며,

직접 만든 수제 살라미베이컨, 햄, 테린, 소시지, 훈제 연어 등의 샤큐테리를 맛볼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매일 바뀌는 에피타이저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로 이게 바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된 맛집인데요..

그럼, 제철 재료와 정성이 가득담긴 프렌치-이탈리언을 기본으로 한 요리를 맛보러 함께 떠나볼까요?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키친플로 삼성점..

키친플로는 서래마을에서 오픈하자마자 명소로 자리잡은 인기맛집이죠.. 삼성점은 키친플로 2호점이랍니다..

 

 

 

 

1층 베이커리 & 카페에요..

럭셔리한 샹들리에가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2층 레스토랑이에요..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좋겠죠?ㅎㅎ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 정말 근사하네요~

 

 

 

 

3층 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은은한 조명의 세련되고 아늑한 장소~~

 

 

 

 

커다란 화분.. 너무 예뻐서 한컷~

 

 

 

 

꽃을 이용한 화사한 인테리어 마음에 드네요~

 

 

 

 

럭셔리함이 가득~

 

 

 

 

1층 카페의 쇼케이스..

 

 

 

 

예쁘고 맛있는 케익류가 가득~

 

 

 

 

메뉴판이에요..

 

 

 

 

쉐어세트(88,000원)를 주문했어요..

 

 

 

 

전체요리 및 샐러드 메뉴들..

 

 

 

 

파스타 메뉴들..

 

 

 

 

스테이크 및 생선요리 메뉴들..

 

 

 

 

오렌지 에이드(7,700원), 레몬 에이드(7,700원)도 주문했어요..

 

 

 

 

오늘의 수프와 식전빵, 음료가 나왔어요..

 

 

 

 

오렌지 에이드 (Orange Ade) 에요..

와~ 병이 너무 예쁘죠? 오렌지 과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맛있는 에이드~~

 

 

 

 

레몬 에이드 (Lemon Ade) 에요..

음료부터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군요~

 

 

 

 

오늘의 수프로 감자수프가 나왔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수프.. 역시 담백하고 부드러워 좋아요^^

 

 

 

 

식전빵이에요..

에멘탈치즈브레드와 크린베리가 쏙쏙 박혀있는 와인포카치아가 나와요..

 

 

 

 

파티쉐가 직접 만든 판매용 빵이 식전빵으로 제공되어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와 파스타,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니스와즈 샐러드 (Nicoise salad)에요..

 

 

 

 

참치, 그린빈, 구운감자, 올리브, 토마토, 계란을 곁들인 니스풍 샐러드에요..

 

 

 

 

오호~ 자꾸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산뜻하고 깔끔한 샐러드도 굿!

 

 

 

 

왕새우 파스타 (King prawn spaghetti)에요..

 

 

 

 

토마토와 브로컬리가 들어간 토마토소스 왕새우 파스타에요..

 

 

 

 

큼직한 왕새우가 먹기좋게 껍질이 제거되어 있었어요..

 

 

 

 

파스타를 돌돌말아 몸에 좋은 브로컬리와 함께^^

양도 푸짐하고 풍미도 예술이었어요~

 

 

 

 

안심 스테이크 (Tenderloin steak) 에요..

 

 

 

 

강원도 참숯에 구운 국내산 1등급 안심이에요..

 

 

 

 

육즙이 가득~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역시 1등급은 달라요~ㅋㅋ

 

 

 

 

감자퓨레와 함께 냠냠~

 

 

 

 

파티쉐 추천 디저트에요..

 

 

 

 

오페라케익과 바닐라아이스크림, 생딸기 등으로 구성된 예쁜 디저트~

 

 

 

 

진한 커피와 초콜릿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프랑스 대표 케이크..

위에는 센스있게 금가루도 뿌려져 있었고..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커피에요..

 

 

 

 

홍차에요.. 식사후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훌륭한 음식맛으로 본점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는 키친플로 삼성점..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모임, 접대 및 고품격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즐기기에 제격인것 같아요^^

 

 

 

 

* 키친플로 삼성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57-15

[전화번호] 02-3288-0011

[찾아가는길] 삼성역 4번출구 또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포스코사거리에서 대치사거리 방향으로 꺾어져 직진.

[영업시간] 점심 11:30 ~ 15:00 / 저녁 18:00 ~ 23: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1층 차, 디저트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kitchenflo.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