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한남동 맛집]스타쉐프가 만드는 정통 이태리 요리! 파올로 데 마리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그 유명한 파올로데마리아 쉐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탈리아 각지와 프랑스 파리의 유명 미쉘린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요리사로 활동한 스타쉐프로,

SBS 있다없다, KBS 행복한 밥상, SBS 생활의 달인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였고,

한국에서 전통 이태리 쉐프로 가장 유명해 많이들 알고 계실꺼에요~ㅋㅋ

 

 

 

 

한남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파올로 데 마리아 (paolo de maria)..

파올로 데 마리아는 카페와 함께 붙어 있어요.. 정면에 바로 보이는 곳은 라타베르나 (LA TAVERNA) 까페 & 바이구요..

 

 

 

 

파올로 데 마리아 레스토랑은 라타베르나 카페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원래 서래마을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2주일 전에 한남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하네요^^

 

 

 

 

유명한 이탈리안 스타쉐프 파올로 데 마리아 프로필..

와~ 경력이 정말 굉장하시네요ㅎㅎ

 

 

 

 

파올로 데 마리아 레스토랑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깔끔하고 아늑한 룸..

 

 

 

 

깨끗하고 위생적인 오픈형키친..

 

 

 

 

라타베르나 카페 내부 모습..

 

 

 

 

알록달록 예쁘고 먹음직스런 디저트류..

 

 

 

 

이탈리안 정통 요리 인증서와 학교 수료증..

 

 

 

 

메뉴판이에요..

 

 

 

 

해산물 셋트 메뉴 (55,000원, 부과세 별도) 주문..

 

 

 

 

육류 셋트 메뉴 (55,000원, 부과세 별도)를 주문했어요..

 

 

 

 

식전빵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빵이 바구니에 담겨나와 흐뭇하더라구요~

이렇게 식전빵을 다양하고 많이 주는 맛집은 처음봐요ㅋㅋ

 

 

 

 

가장 맛있었던 양파포카치아~ㅎㅎ

 

 

 

 

서비스로 제공되는 아뮤즈 부슈에요..

식전에 입이 즐겁게 하기 위해서 먹는 한입 크기의 음식.. 애피타이저로 생각하심 될꺼에요~

 

 

 

 

바삭하게 구워진 따끈한 빵과 토마토, 올리브를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육류 셋트 메뉴 먼저 소개해 드릴께요..

전채요리로 나오는 발사믹 식초 드레싱을 곁들인 오리 가슴살 프로쉬또와 베이비 루꼴라 샐러드에요..

 

 

 

 

소금, 후추, 발사믹식초를 곁들여 즐기는 오리가슴살..

 

 

 

 

오리냄새도 없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첫번째 접시로 나오는 볼로네제소스의 수제 딸리아뗄레에요..

 

 

 

 

이태리 북부 스타일의 파스타 매력적이었어요~

 

 

 

 

넓적하고 쫄깃하면서 고소한 면발과 이태리 볼로냐 지방의 유명한 미트소스! 볼로네제소스와의 만남~^^

 

 

 

 

두번째 접시로 나오는 카라멜화시킨 레드와인소스를 곁들인 저온처리한 소고기 볼살요리에요..

 

 

 

 

스테이크처럼 썰어 먹는 방식이지만, 굽기는 따로 선택하는게 아니라 미디움웰던으로 잘 익혀져 나왔어요..

 

 

 

 

오오~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ㅎㅎ

 

 

 

 

구운야채도 함께~~

 

 

 

 

이번에는 해산물 셋트 메뉴를 소개해 드릴께요..

전채요리로 나오는 빈첸자스타일의 따뜻한 대구살 샐러드에요..

 

 

 

 

올리브오일, 썬드라이토마토,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대구살..

 

 

 

 

따끈한 대구살이 뼈 없이 잘 발라 버무려져 있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살짝 달짝지근한 맛이 감돌면서 깔끔하고 담백했어요..ㅎㅎ

 

 

 

 

첫번째 접시로 나오는 오징어먹물소스의 리가토니 수제 파스타에요..

 

 

 

 

블랙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오징어먹물 파스타..

오징어먹물을 토마토와 함께 파스타로 요리하여 섭취하면 찰떡궁합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ㅎㅎ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질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오징어먹물~~

 

 

 

 

오징어먹물소스라 색이 검정색이다보니 처음에 보았을때 식욕을 자극하지는 않았지만..

고소하고 쫄깃하니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두번째 접시로 나오는 올리브, 케이퍼열매를 곁들인 토마토소스의 황새치요리에요..

 

 

 

 

두툼한 황새치 생선살 위에 각종 야채와 토마토소스가 듬뿍~

 

 

 

 

살살 녹는듯한 부드러운 맛의 생선살~

비린맛도 전혀 없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황새치요리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디저트 트롤리에요..

티라미슈, 초콜릿커피, 판나코타(이탈리아식 푸딩), 스트로베리 타르트, 머랭스플렛, 헤즐넛초콜릿무스, 오렌지초콜릿무스 등

다양한 디저트 중 1인당 2개씩 고를수 있었어요..

 

 

 

 

스트로베리 타르트와 레몬머랭, 잉글리쉬크림이에요..

잉글리쉬크림은 딸기,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소스에요..

 

 

 

 

가장 맛있었던 스트로베리 타르트..

새콤달콤 딸기를 한껏 느낄수 있었어요^^

 

 

 

 

노오란 색감이 너무 예쁜 레몬머랭..

상큼한 레몬필링과 부드럽고 달콤한 머랭이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초콜릿커피와 오렌지초콜릿무스, 잉글리쉬크림이에요..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커피향이 어우러져 디저트로 즐기기 딱 좋았어요ㅎㅎ

식전빵, 아뮤즈 부슈, 전채요리부터 마무리로 디저트까지.. 행복한 만찬이었어요ㅋㅋ

오늘은 사랑하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파올로 데 마리아에서 진짜 이태리 요리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파올로 데 마리아 (paolo de maria)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57-115 B동

[전화번호] 02-599-9936

[찾아가는길] 중앙선 한남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 정오 ~ 오후 2:30 , 오후 6:30 ~ 오후 10:30 / 주말 : 정오 ~ 오후 3:00 , 오후 6:30 ~ 오후 10:30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paolodemaria.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