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홍대 맛집]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빅플레이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인분 가격에 2~3인분 대용량 요리와 무한리필 셀프바까지 즐길수 있는 진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착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제공되어도 남는것이 있을지 의문까지 들었던 홍대 맛집! 완전 천국이었어요ㅎㅎ

게다가 메뉴주문이 없어도 단돈 2,500원에 다양한 셀프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초등학생이하는 무료)!!

그럼, 대형플레이트에 어마어마한 용량의 빅푸드가 제공되는 요리와 스프, 빵, 케익, 생과일, 커피, 홍차를 무제한으로 즐겨볼까요?

 

 

 

 

홍대 상상마당에서 팔자막창을 끼고 좌회전하여 200여미터 내려오면 우측건물 2층에 위치한 빅플레이트..

 

 

 

 

2층에 위치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빅플레이트로 올라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복고풍의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편안하면서 정감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테이블마다 세팅지와 수저집을 활용해 깔끔하게 세팅해놓은 모습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무제한으로 즐기는 셀프바와 오픈형 주방..

오픈 주방으로 쉐프들의 요리하는 과정을 볼수 있어 재미도 있고 위생적이라 안심이 되더라구요~

 

 

 

 

피클과 할라피뇨에요..

 

 

 

 

크림스프와 크루통이에요..

 

 

 

 

포카치아빵과 곡물빵이에요..

 

 

 

 

디저트케익이에요..

 

 

 

 

생과일이에요..

 

 

 

 

커피와 홍차에요..

 

 

 

 

주문방법과 고객 배려서비스~

테이블에서 핸드폰 충전 및 고객용 앞치마, 식사용 머리끈, 무릎담요, 유아용 의자 등등 서비스도 아주 센스있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2~3인분 용량의 대용량이고, 정통 이탈리안 요리들로 메뉴 구성이 다양했구요..

메뉴북에 메뉴별로 모두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 고르기가 쉬웠어요~ 피자와 샐러드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19,000원으로 균일~~

먼저, 샐러드도 보이고..

 

 

 

 

저온숙성 도우로 고온의 화덕에서 구워내는 정통 나폴리피자 8종이 보이는군요..

 

 

 

 

300g의 대용량 파스타면과 통꽃게 등 푸짐한 빅푸드로 제공되는 파스타 메뉴 중,

페스카토레 뽀모도로(19,000원) 주문..

 

 

 

 

500g의 라이스에 바비큐한 통새우꼬치와 푸짐한 해산물이 올려져 나오는 3종 라이스류 중,

바비큐 쉬림프필라프(19,000원) 주문..

300g 대용량 패티에 샐러드와 가니쉬가 푸짐하게 제공되는 스테이크도 맛있어보이네요~

 

 

 

 

생오렌지에이드(5,500원), 생레몬에이드(5,500원), 샹그리아(5,000원) 도 주문했어요..

 

 

 

 

스테인레스류의 테이블웨어와 대용량 요리가 초대형 접시에 나온 모습!

양이 어마어마해서 도저히 다 먹을수 없었는데요.. 다행히도 파스타류를 제외한 메뉴들은 테이크아웃 포장이 가능해 좋았어요~

식사후 남은 요리들도 위생용기에 포장해 제공해준답니다ㅎㅎ

 

 

 

 

샹그리아 (Shangria)에요..

레드와인에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 등을 넣고 만든 스페인 고유의 와인칵테일로

음미할수록 향긋한 과일의 향과 와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요리들과의 조화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샹그리아는 독하지 않고 달콤해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식전에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생오렌지에이드 (Fresh Orange ADE) 에요..

와~ 비커에 담겨나오는 음료는 처음보네요~ 엄청난 양에 눈이 휘둥그레..

다른 맛집에서 에이드를 먹으면 양이 부족해서 탄산음료로 리필해먹곤 했는데, 여기는 양이 엄청나서 다 먹기 버거울정도!!

오렌지 조각도 듬뿍들어있어 좋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생레몬에이드 (Fresh Lemon ADE)에요..

얇게 슬라이스된 레몬조각들이 동동~~ 상큼하고 시원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에 셀프바를 마음껏 이용!

우선, 크루통을 넣은 크림스프에요..

 

 

 

 

포카치아빵이에요..

이탈리아 전통 빵으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곡물빵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곡물빵은 허니버터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답니다~

 

 

 

 

피클이에요..

 

 

 

 

페스카토레 뽀모도로 (PESCATORE POMODORO)

싱싱한 해물들과 꽃게 한마리가 풍성하게 들어간 토마토파스타에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엄청난 양~

사실, 주문전에는 양이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어? 하고 믿지 않았지만, 실제로 보니 정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답니다..ㅋㅋ

이런 초대형 접시에 엄청난 양의 요리가 나올줄이야.. 대박!!

 

 

 

 

파스타를 돌돌 말아 새우와 함께~

 

 

 

 

가리비, 홍합, 오징어, 쭈꾸미, 새우 등 해산물도 푸짐푸짐~+_+

 

 

 

 

바비큐 쉬림프필라프 (BBQ SHRIMP PILAFF)

그릴에 구운 통새우꼬치와 샐러드가 올려진 고소한 새우 필라프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볶아진 새우볶음밥 위에 계란후라이와 꼬치가 올려져 있었어요..

원래 계란은 반숙인데 저는 완숙을 좋아해서 요렇게 주문~

 

 

 

 

그릴에 구운 통새우꼬치에요..

새우와 버섯, 피망, 브로콜리가 불향 가득히 구워져 맛있었어요~

 

 

 

 

전혀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담백했던 볶음밥~

 

 

 

 

샐러드에요..

 

 

 

 

상큼한 과일소스가 더해져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셀프바와 메인메뉴로 식사를 마친 다음, 커피와 차, 디저트를 이용해야겠죠?ㅎㅎ

디저트케익이에요..

 

 

 

 

입안에서 살살녹는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케익~ 너무 맛있었어요^^

 

 

 

 

생과일이에요..

오렌지와 파인애플을 담아왔어요~

 

 

 

 

먹기좋게 썰어놓은 오렌지.. 정말 센스있더라구요~

 

 

 

 

팬을 활용해 카운터에 DP된 조리기구도 멋스러워 한컷 담아봤어요~

대부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9,000원이면 1인 단품요리만 가능하지만,

빅플레이트는 19,000원이면 2~3인분에 달하는 엄청난 용량의 요리가 제공되고,

스프, 빵, 케익, 생과일, 커피, 홍차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 감동이었어요ㅎㅎ

게다가 맛도 일품!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런 맛집이었어요~ 한번 가보면 단골이 될수밖에 없을듯^^

 

 

 

* 빅플레이트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0-3 아산빌딩 2층

[전화번호] 02-3141-2900

[찾아가는길] 홍대 상상마당에서 팔자막창을 끼고 좌회전하여 200여미터 내려오면 우측건물 2층에 위치.

                   또는 합정역 또는 상수역을 이용하면 도보 7분정도 거리.

[영업시간] 11:3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