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화이트데이 맛집]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메리고라운드 압구정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제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요즘 경기불황으로 남성분들 주머니 사정이 나빠져 고민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경기불황에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근사하게 즐기는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화이트데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문근영, 서지영, 원더걸스, 백아연, 최지우, 유리상자, god 김태우, 이정재, 전지현, 엑소(EXO), 한지혜, 황혜영 등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메리고라운드 압구정점..

CGV 청담씨네시티 건너편 SB타워 테라스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압구정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테라스..

바로 이 장소가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지라고 하네요..

지난주에 촬영했다고 하니 곧 드라마속에서 만나볼듯ㅎㅎ

 

 

 

 

다른 지점과 달리 유일하게 운치있는 테라스가 있어 좋네요~ㅎㅎ

 

 

 

 

런치에는 모든 메뉴에 갓 구운 식전빵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니 아주 바람직하군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세련되고 품격있는 공간..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 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놀이공원에서 보던 그 회전목마~ 반갑더라구요ㅋㅋ

 

 

 

 

깔끔하고 위생적인 키친..

 

 

 

 

각종 음료와 주류가 진열된 모습..

 

 

 

 

와인도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메리 고 라운드는 회전목마(a merry-go-round)라는 뜻으로 놀이공원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

비네팅된 사진 속에, 엄마와 아이, 아빠와 딸, 사랑하는 친구, 연인의 모습이

회전목마와 함께 돌아가는 즐거운 추억, 장소로 기억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바구니에는 연예인들의 싸인볼이 담겨 있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즐겨찾는 소문난 압구정 맛집~ㅎㅎ

 

 

 

 

잠시 살펴볼까요?ㅎㅎ

배우 문근영, 가수 서지영, 월드스타 가수 원더걸스 혜림 싸인..

 

 

 

 

가수 백아연, 개그맨 김재우, 배우 최지우 싸인..

 

 

 

 

가수 쥬얼리 전 멤버 조하랑, 유리상자 이세준 싸인..

 

 

 

 

가수 god 김태우, EXO(엑소), 배우 이정재, 전지현, 한지혜, 가수 황혜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네요~

 

 

 

 

런치 메뉴판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감귤 드레싱의 만다린 그릴 치킨 샐러드(10,000원),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와 일본식 소스로 튀긴 해산물과 소프트 크랩 튀김(15,000원),

신선한 해산물과 탄탄면 소스로 볶은 매운 씨푸드 탄탄면 파스타(11,000원),

아시아풍 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과 그릴 치킨이 곁들여진 그릴 치킨 나시고랭(9,000원) 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디저트로 유기농 저지방 아이스크림(4,500원)도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오렌지 과일쥬스(8,000원), 키위 과일쥬스(8,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리들이 등장!

 

 

 

 

시즌별 신선한 과일쥬스 (오렌지)에요..

 

 

 

 

시즌별 신선한 과일쥬스 (키위)에요..

 

 

 

 

따끈하고 담백한 식전빵이에요..

유기농 밀가루로 매일 갓 구워낸 빵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감귤 드레싱의 만다린 그릴 치킨 샐러드

(Grilled chix salad with greens in mandarin dressing)

 

 

 

 

여심을 사로잡는 근사한 비주얼~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만다린 그릴 치킨~ㅎㅎ

 

 

 

 

눈과 입이 즐거운 상큼한 샐러드도 냠냠~

 

 

 

 

신선한 해산물과 탄탄면 소스로 볶은 매운 씨푸드 탄탄면 파스타

(Spicy fried spaghetti with seafood in Sichuan Tan Tan noodle sauce)

 

 

 

 

오징어, 낙지, 새우, 쭈꾸미, 홍합 등 각종 해산물과 함께 나오는 파스타..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었어요..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던 탄탄면 파스타..

국물이 전혀 없는 볶음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담백하고 칼칼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쫄깃하니 맛있었던 각종 해산물~

 

 

 

 

아시아풍 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과 그릴 치킨이 곁들여진 그릴 치킨 나시고랭

(Indonesian style Pan fried rice with vegetable & grilled chicken)

 

 

 

 

함께 나오는 샐러드.. 데코레이션도 참 예쁘죠?ㅎㅎ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부터 한입~

 

 

 

 

그릴 치킨이 곁들여져 나오는 매콤달콤 인도네시아 볶음밥ㅎㅎ

 

 

 

 

피망 등 야채가 송송 썰어져 있어 식감도 좋고,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와 일본식 소스로 튀긴 해산물과 소프트 크랩 튀김

(Scallions in citron ponzu sauce with fried mix Seafood & Soft Crab)

 

 

 

 

푸짐하게 나온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에요..

 

 

 

 

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아삭아삭 상큼한 파채~

 

 

 

 

오징어튀김이에요..

겉은 아주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소프트 크랩 튀김이에요..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 껍질채 먹어도 전혀 무리가 없고 과자처럼 바삭바삭 부서져요~

속에는 게살이 듬뿍! 입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소프트 크랩 튀김을 먹으려고 맛집을 다녀보면 대부분 너무 비싸고 양도 적은데요,

메리고라운드 소프트 크랩 튀김은 가격도 부담없고 아주 큼직하니 맛도 좋아 정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랍니다^^

 

 

 

 

유기농 저지방 아이스크림

(Organic Ice cream)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원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올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선물도 저렴한 DIY형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맛집도 가격 부담없으면서 근사한 분위기와 맛있는 데이트장소로 선택해야겠죠?ㅋㅋ

경기불황에도 가격 부담없는 메리고라운드 압구정점에서 놀이공원에 온듯한 설레이는 기분으로 즐거운 데이트 어떠신가요?ㅎㅎ

 

 

 

 

*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Merry Go Round Steak Kitchen) 압구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18 SB타워 어넥스 A동 2층

[전화번호] 02-3443-9141

[찾아가는길] CGV 청담씨네시티 건너편 SB타워 테라스건물.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30 ~ PM 11:00 / 런치타임(아메리카노/Lunch Tea 후식 제공) AM 11:30 ~ PM 3:30 , L.O PM 2:30 /

                브레이크타임 PM 3:30 ~ PM 5: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지하2,3,4층 주차완비 (2시간 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