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경기도 맛집/성남 맛집]돈까스 무한리필! 와우돈까스 성남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돈까스 3종과 셀프바를 단돈 6,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초저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등심돈까스+갈비돈까스+스테이크와 빵, 스프, 샐러드 등 셀프바까지 무한정 먹을수 있다니.. 이보다 더 착할수는 없을듯!

게다가 100% 국내산 등심과 돼지살코기를 이용해 돈까스를 수제로 만들고, 김치 하나까지도 모두 직접 수제로 만들 뿐 아니라,

쾌적하고 깔끔한 매장에서 고객이 거절할때까지 계속해서 친절히 돈까스 무한리필을 해줘서 감동했어요~

 

 

 

 

남한산성입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성남 맛집! 와우돈까스 성남점..

 

 

 

 

최고의 돈까스를 누구나 단돈 6,900원에 마음껏 즐길수 있는 소문난 경기도 맛집~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아기자기한 소품도 센스있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오리커플 너무 귀여워요~

 

 

 

 

봄을 닮은 화사한 꽃도 한컷~

 

 

 

 

최홍만, 강호동이 먹어도 6,900원ㅋㅋ

 

 

 

 

메뉴판이에요..

와우정식(6,900원), 매운 돈까스(7,900원), 사이다(1,000원), 환타(1,000원)를 주문했어요..

 

 

 

 

무한리필 셀프바에요..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콘샐러드, 깍두기, 피클, 양배추샐러드, 드레싱소스 코너..

 

 

 

 

스프코너..

 

 

 

 

돈까스 소스 코너..

처음에는 돈까스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지만,

두번째부터 무한리필시 돈까스만 나오고, 소스는 직접 뿌려먹는 방식이에요~

 

 

 

 

빵 코너..

 

 

 

 

밥 코너..

 

 

 

 

한상 푸짐하게 차려보았어요~ㅋㅋ

 

 

 

 

사이다에요..

 

 

 

 

환타에요..

 

 

 

 

부드러운 스프부터 냠냠~

 

 

 

 

깍두기와 피클이에요..

 

 

 

 

귀여운걸은 밥보다 빵을 좋아해서 빵 한접시~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등심,갈비,스테이크로 구성된 와우정식이에요..

 

 

 

 

콘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밥이 함께 나와요..

 

 

 

 

아삭아삭 상큼한 양배추샐러드.. 돈까스와 곁들여 먹기에 딱!

 

 

 

 

스테이크에요..

 

 

 

 

국내산 돼지 살코기에 복분자간장양념소스로 12시간 숙성시켜 차원이 다른 스테이크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갈비돈까스에요..

 

 

 

 

국내산 돼지 살코기를 사용하여 두툼하고 더욱 부드러운 육질과

달콤한 소스의 환상적인 만남이 예술이었어요^^

 

 

 

 

등심돈까스에요..

오리지널 등심돈까스인데요.. 그 어느곳보다 두툼한 두께와 바삭한 튀김으로 남녀노소 반할수밖에 없을듯~

 

 

 

 

100% 국내산 등심과 돼지살코기를 이용하여 기계로 찍는 음식이 아닌 수제로 만든 돈까스라 훨씬 맛있었어요^^

밥 위에 올려서 함께~~

 

 

 

 

매운등심,매운갈비,매운스테이크로 구성된 매운돈까스에요..

 

 

 

 

매운스테이크에요..

복분자 간장양념소스로 12시간 염지, 성형, 180도에서 20분 오븐조리하여 탄생된 스테이크..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에 와우돈까스만의 비법이 담긴 매운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져 더욱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매운갈비돈까스에요..

1차 간장전통양념에 24시간 염지, 계란옷, 습식 고급빵가루를 사용하여 165도에서 3분 조리후 탄생된 돈까스..

 

 

 

 

국내산 돼지 살코기를 사용하여 담백한 갈비돈까스에 매운소스로 맛을 더해

기존의 갈비돈까스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매운등심돈까스에요..

1차정형, 절단, 수제로 만든 염지제로 12시간 염지, 습식고급빵가루를 사용하여 165도에서 3분 조리후 탄생된 돈까스..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오리지널 등심돈까스에 매운소스로 맛을 더해 화끈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콘샐러드도 함께~

 

 

 

 

최고급 등심돈까스+갈비돈까스+스테이크와 셀프바를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무한정 원없이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저렴하다고 해서 부족함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매장도 쾌적하고 깔끔했으며, 계속해서 돈까스를 리필해도 너무나도 친절히 기분좋게 리필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 와우돈까스 성남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 산성대로 478-1번지 2층

[전화번호] 031-748-5700

[찾아가는길] 8호선 남한산성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 오전 11:00 ~ 오후 9: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