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강남스타일 무한리필 횟집! 예약없이는 못먹는 삼성역 물고기 魚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일반 횟집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강남스타일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사장님이 직접 모든 테이블로 다가와 직접 회를 싸서 손님 입에 먹여주는 극진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고,

가을전어와 농어, 민어, 방어, 숭어, 도미, 광어 등 각종 싱싱한 회를 무한리필로 무한정 즐길수 있어 인산인해를 이루는 맛집이에요..

손님이 워낙 많아 예약 없이는 식사가 불가능하기에 SBS, KBS, MBC ,YTN 등 각종 방송제의도 거절했다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스타일 대치동 물고기 魚 를 살펴볼까요?ㅎㅎ

 

 

 

 

지하철 2호선 삼성역 3,4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삼성역 물고기 어..

 

 

 

 

물고기가 귀엽게 생겼네요~ 아.. 맛나겠다..ㅋㅋㅋ

 

 

 

 

무한리필 사시미 전문점..

사시미는 생선회의 다른 표현(일본어)으로 "싱싱한 생선 살을 얇게 저며서 간장이나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음식"이랍니다^^

 

 

 

 

대치동 무한리필 횟집 물고기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인산인해를 이루는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오후6시부터 영업을 한다길래 한가할때 방문해서 사진 찍으며 천천히 먹어야지 하고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방문하자마자는 이처럼 손님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지만, 한 10분쯤 지났을까.. 손님이 꽉 차버리더라구요~

예약없이 온 분들은 먹지 못하고 돌아가는 광경을 목격했답니다..-_-;;

 

 

 

 

룸도 마련되어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회를 손질하는 모습을 직접 구경하며 식사할 수 있는 오픈형주방 테이블..

 

 

 

 

 

사시미 무한리필 가격은 1인당 38,000원이에요..

 

 

 

 

각종 주류도 보이는군요..

 

 

 

 

기본 테이블 셋팅..

 

 

 

 

일부 스끼다시와 무한리필 생선회가 등장하기 시작!

 

 

 

 

타코와사비에요..

쭈꾸미를 와사비에 절인 일본식 젓갈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톡 쏘는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마늘쫑이에요..

 

 

 

 

쌈장, 간장, 초고추장이에요..

 

 

 

 

회를 먹기전 식욕을 돋워주는 전복죽이에요..

기본간이 되어 있지 않아 요렇게 직접 기호에 따라 간장을 넣어 드시는거에요~

고소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ㅎㅎ

 

 

 

 

미소국이에요..

 

 

 

 

멍게에요..

붉고 단단한 껍질속에 오렌지색의 속살이..

멍게는 지방질이 없어 저칼로리 수산물로 꼽히고 노화방지에 좋다고 알려져 있죠~ㅋㅋ

 

 

 

 

아미노산과 타우린이 풍부한 멍게는 역시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야 멍게 특유의 향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거 같아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매력적!

 

 

 

 

따끈하게 구운마늘이에요..

 

 

 

 

무한리필 회 등장!

싱싱한 회가 무려 7가지! 우선 비쥬얼도 합격점!

처음에는 위와 같이 등살이 나왔구요.. 다음번 무한리필시에는 뱃살이 나오더라구요~

그럼 생선회를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농어회에요..

왼쪽은 등살, 오른쪽은 뱃살이에요..

은은한 빛깔을 띠며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민어회에요..

사장님이 직접 싸주신 민어회^^

쫀득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방어회에요..

마늘쫑과 무순을 곁들여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기~~

도톰한 방어회..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과 감미로운 향이 일품이죠!

 

 

 

 

숭어회에요..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녀석이죠~

쫄깃한 숭어회가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버렸어요ㅋㅋ

 

 

 

 

도미회에요..

두툼해 식감도 좋고 어찌나 고소하던지 깜짝 놀랐어요^^

 

 

 

 

광어회에요..

등살은 붉은색인데 뱃살은 흰색이네요ㅎㅎ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나고 쌈장에 즐겨도 굿!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그 유명한 가을전어회에요..

올해 첫 수확한 녀석이라네요~ 오독오독한 식감이 일품! 음~ 좋아!!

 

 

 

 

사장님이 직접 손수 싸주신 개불이에요..

쫀쫀한 맛이 매력적!

 

 

 

 

사장님이 직접 모든 테이블로 다가와 이렇게 직접 회를 싸서 손님 입에 먹여주신답니다..

저는 잠시만요를 외치며 사진 찰칵!ㅋㅋ

요런 극진한 서비스 완전 감동이죠^^

 

 

 

 

오도리에요..

가을이 제철인 생새우죠~

팔딱팔딱이는 싱싱한 새우를 제 눈앞에서 즉석으로 손질해 주셨는데요..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대하구이와 시샤모구이(열빙어구이)에요..

고소한 대하구이도 맛있었지만,

지방함량이 적고 단백질은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은 시샤모구이도 매력적이었어요~

 

 

 

 

민어턱살구이에요..

 

 

 

 

겉은 노릇노릇! 속은 부드러운 속살이 가득~

아주 맛있었던 녀석이에요^^

 

 

 

 

방어스시와 계란스시에요..

 

 

 

 

아이들도 반하는 달달한 계란초밥..

 

 

 

 

입에서 살살녹는 방어스시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성게알이에요..

 

 

 

 

효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알코올 해독작용이 강하기에 술안주로 적격인 성게알..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마끼에요..

 

 

 

 

고슬고슬한 밥, 단무지, 무순, 깨와 더불어 날치알이 듬뿍 김에 말아져 있는 마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져 재미있죠ㅎㅎ

회를 잔뜩 먹고 난 후에도 먹을수 있다는..ㅋㅋ

 

 

 

 

매운탕이에요..

 

 

 

 

건더기도 푸짐~

 

 

 

 

얼큰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이 최고!

 

 

 

 

삼성역 맛집 물고기 명함도 한장~

무한리필이라고 값싼 스끼다시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고급 일식집에서만 맛볼수 있는 사시미와 스끼다시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삼성역 횟집 물고기에서 눈치보지 않고 계속해서 나오는 고급스런 무한리필 사시미를 즐기는건 어떨까요?ㅎㅎ

참, 언제나 인산인해로 자리가 꽉 차니 예약은 필수! 그냥 가셨다가 헛걸음 하지 마셔요ㅋㅋ

회식장소나 퇴근길 친구와 함께 들러 조용히 대화하며 식사를 즐기기도 좋고, 부모님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좋은거 같아요^^

 

 

 

 

* 물고기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56-18 세인빌딩 1층

[전화번호] 02-555-7477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3,4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6시 ~ 새벽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