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국내최초 3가지 육수에 즐기는 어바웃샤브! 수제비,칼국수는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최초 3가지 육수에 즐기는 특별한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착한가격에 훌륭한 웰빙 건강식! 게다가 수제비와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감동적이었어요ㅎㅎ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한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명한 어바웃샤브..
그런데 어제 강남역을 지나다 보게 되었어요.. 마침 쿠폰을 나눠주시더라구요..
살펴보니까 고기만두1접시, 치즈떡, 음료수1병 무료시식권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얼른 방문하게 되었죠ㅋㅋ
(참고로, 쿠폰을 음식점 앞에서 나누어주는 시간은 오전11:30 ~ 오후1:30 , 오후5:30 ~ 오후8:30 이래요..
이렇게 좋은 쿠폰 저만 사용하면 안되겠죠? 맛집블로거답게 귀여운걸이 우리 이웃님들을 위해 알짜정보를 물어서 알아왔지요ㅎㅎ)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런치메뉴와 세트메뉴 안내문..
여기에는 런치메뉴만 칼국수 무한리필로 안내되어 있지만,
오전11시부터 저녁12시까지 영업시간 내내 수제비와 칼국수를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하네요ㅋㅋ 완전 대박이죠?^^



국내최초 3가지 육수에 즐기는 30여가지 특별한 샤브샤브!
어바웃샤브는 샤브의 모든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기존의 높은 가격과 무거운 느낌의 샤브샤브 이미지를 탈피한 캐주얼 샤브 다이닝!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 그럼 즐겨볼까요?ㅎㅎ



2층에 위치한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환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ㅎㅎ

 



저는 사진 찍으며 먹으려고 좀 더 아늑한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화학조미료가 아닌 천연재료를 사용해 오랜 시간동안 육수를 제대로 뽑아낸다고 하네요..
몸에 좋은 숙주, 배추, 청경채,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쑥갓, 치커리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한우샤브샤브도 맛나보이고, 해산물샤브세트도 맛나보이고..



메뉴판이에요..
먼저 에피타이저.. 종류도 다양하네요~



런치메뉴에요..

 

 

저희는 샤브 세트메뉴에서 주문을 했어요..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과 달리 2인이상이 아니라 원하는걸 1인분씩 선택할수 있어 좋았어요..
그래서 쇠고기 샤브세트 1인분(9,000원), 해산물 샤브세트 1인분(12,000원)을 주문했구요..
홍탕과 해탕으로 2가지 육수도 선택했어요..



주류 및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사이다(2,000원) 하나를 들어오면서 받은 쿠폰으로 주문했지요~~ㅎㅎ



사리 및 추가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치즈떡(2,000원), 진주새우만두(3,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칠리소스와 참깨소스에요..



무료시식권으로 받은 사이다ㅋㅋ
공짜라 더욱 맛있었어요~~



주문한 쇠고기 샤브세트 1인분, 해산물 샤브세트 1인분, 치즈떡, 진주새우만두가 나왔어요..

 



종류별로 다양한 싱싱한 해산물이에요..



푸짐한 양의 쇠고기에요..



야채버섯모둠과 치즈떡, 만두에요..
산처럼 쌓여 있더라구요~ 정말 푸짐하죠?ㅎㅎ

 


수제비와 생칼국수에요..
둘다 무한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진주새우만두에요..
너무 예쁘죠?ㅎㅎ



치즈떡이에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새콤달콤한 양파장아찌에요..

 

국내산 고추씨 기름과 16가지 천연양념의 짜릿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홍탕 육수!
그리고, 가다랭이와 다시마, 무 등 6가지 재료로 오랜시간 우려낸 깔끔한 맛의 해탕 육수에요.. 




먼저 해탕에 야채와 버섯을 투하~



쇠고기도 조금씩 넣어 주었어요..



야들야들 맛나게 익은 쇠고기 샤브~ 

 



쇠고기 샤브를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먹었어요..
참깨소스에 쇠고기 샤브를 찍어 냠냠~ 칠리소스에는 야채를 찍어 냠냠~
쇠고기와 해탕육수가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



이번에는 홍탕에 야채와 버섯을 투하~ 

 

 

그리고 꽃게를 포함한 각종 해물도 넣어 주었어요.. 

 



홍탕에서는 해산물이.. 해탕에서는 쇠고기가 맛깔스런 자태로 익어가네요~ㅋㅋ



오동통하고 커다란 쭈꾸미~



역시 해산물 샤브도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자연산 골뱅이 최고! 그리고 가리비도 맛있었어요~ 




오징어, 새우는 칠리소스에..
쭈꾸미, 야채는 참깨소스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드시면 되지만, 저는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야채와 쇠고기, 해산물을 먹고나서..
이제는 치즈떡, 진주새우만두를 넣어주었어요..


완전 먹음직스럽죠?
기본으로 나온 만두는 양파장아찌를 함께 먹으면 더 맛나구요..
진주새우만두는 칠리소스에 냠냠~ 예쁜 만두 속에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ㅋㅋ



치즈떡 개봉박두! 속에는 치즈가 쭈욱~~
독특하게 생긴 각종 피쉬볼도 맛있었어요ㅎㅎ



이젠 생칼국수와 수제비를 넣어 주었어요..

 



해탕에 넣어 먹어도 굿!
쫄깃한 수제비가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홍탕에 넣어 먹어도 굿! 얼큰하고 개운한 육수가 참 매력적이었구요..
쫄깃한 면발의 칼국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라 많이 먹으려고 했는데, 먹고싶은 사리가 많아 욕심을 부려서인지 더 못 먹고 왔어요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더 먹지 못해 아쉬움이..



각종 방송에 많이 출연했네요..



샤브의 모든것! 어바웃샤브!
예뻐서 한컷 담아왔어요~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약도에요..
오픈한지 열흘정도 밖에 되지 않아 그런지 명함도 없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약도가 없어서..
귀여운걸이 이렇게 쿠폰 뒤에 붙어 있는 약도를 찍어왔어요^^
7번출구라고 표기되어 있는데요.. 구 7번출구이고.. 현재 1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어바웃샤브 강남역점을 가시게되면, 꼭 오전11:30 ~ 오후1:30 , 오후5:30 ~ 오후8:30 에 방문하셔서 무료시식권도 챙기세요ㅋㅋ
우리고유의 탕문화를 바탕으로 일본의 샤브샤브, 중국의 훠궈, 태국의 수끼 등 각국의 샤브샤브를 동시에 맛볼수 있도록
매운맛의 홍탕, 사골육수인 백탕, 가다랭이 육수인 해탕의 3가지 육수에 퐁당퐁당 적셔먹는 재미까지~~
저렴한 가격의 캐주얼 샤브샤브 다이닝! 어바웃샤브! 완전 감동이었고,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어제 먹고 왔는데 지금도 계속 생각나고 또 먹고싶어지는군요ㅋㅋ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