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건대맛집 추천]홍대 3대맛집 홍대돈부리! 건대점에서 최고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줄서먹는 홍대 3대 맛집으로 소문난 홍대돈부리! 많이들 들어보셨죠?ㅋㅋ
오늘은 맛의 깊이가 다른 일본 가정식덮밥으로, 돈부리 중에서도 최고로 치는 홍대돈부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돈부리 건대점은 홍대본점에서 근무하셨던 분이 오픈한 매장으로 홍대본점과 동일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국내 돈부리 프랜차이즈의 원조 홍대돈부리의 생생한 후기 속으로 고고~~

 

 

건국대학교 예술문화관 건너편에 세븐일레븐과 꽃집사이 골목에 위치한 건대맛집 추천 홍대돈부리! 

 


오랜만에 친구와 건대역에서 만나 돈부리 중 최고로 손꼽는다는 홍대돈부리를 먹으러 갔답니다~
일본에 온듯한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홍대돈부리 건대점..



매일 매일 직접 만드는 튀김이 매력적이고 밥, 소스가 무한리필 가능한 홍대돈부리..
주문시간이 안내되어 있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기 전, 주요 메뉴들이 안내된 메뉴판도 볼수 있었어요..


미소 가츠동이라는 신메뉴도 출시되었나봐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고.. 연인커플들이 꽤 보였어요^^ 

 

 

넓은 공간으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도심속 일본여행~ 홍대돈부리 건대점ㅎㅎ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이 가득한 인테리어 덕분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그럼,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입가에 미소를 선사하는 귀여운 고양이들~



미니방석 위의 고양이들 너무 깜찍해 깨물어주고 싶더라구요ㅋㅋ



엄마 부엉이 입 속의 아기 부엉이들.. 그리고 합창하는 아기 고양이들..

  



반갑다고 손짓하는 부끄부끄 고양이들^^



미니화분도 멋스럽죠?ㅎㅎ



벽에 걸린 기분좋은 문구와 고양이 캐릭터..



돈부리는 그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한다! 마음에 확~ 와 닿는 말이죠ㅋㅋㅋ


이게 뭘까요?ㅋㅋ
겨자인가? 와사비인가? 궁금해서 물어보았더니 티슈라는...^^;; 

 

 

돈부리의 의미를 아시나요?
돈부리는 큰 그릇에 밥을 담고 그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얹어서 먹는 일본식덮밥으로 저렴하고 맛있어 인기있는 대중음식이에요..
돈부리는 밥그릇보다 더 큰 그릇을 뜻하는 말로 원래 덮밥은 돈부리메시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돈부리를 줄여서 동으로 부르기도 하는데, 한국의 덮밥과 달리 비벼 먹지 않는다고 해요^^ 

 



오픈형 주방이에요..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살펴볼수 있어 즐거웠구요.. 깔끔하고 깨끗한 주방 환경도 안심이었어요ㅎㅎ



밥과 소스가 무한리필로 공짜라는 문구도 마음에 쏙 들었고,
제가 좋아하는 왕새우와 돈까스가 믹스된 가츠동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요걸로 주문해야지ㅋㅋ

 

메뉴판이에요..
홍대돈부리를 방문하기전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궁금해 인터넷상의 후기를 살펴보았는데요..
하나같이 메뉴판이 작아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귀여운걸은 여러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큼직하고 생생하게 담아왔지요ㅋㅋ
추천메뉴부터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 남성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안내되어 있어 처음 접하는 분들도 메뉴 선택이 쉬울듯! 

 



저희는 믹스가츠동(7,000원)과 텐동(8,000원)을 주문했구요..



뜨거운 면류도 맛날꺼 같지만 다음에 도전..



그리고, 가라아게(5,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김치와 단무지를 먹을만큼만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주문한 믹스가츠동, 텐동, 가라아게가 나왔어요..




유부장국이에요..
유부가 많이 들어 있었고 장국이 깔끔하고 참 맛있더라구요~



대하튀김과 돈가츠덮밥이 나오는 믹스가츠동이에요..



왕새우1마리, 돼지등심(국산), 양파, 계란, 일본식덮밥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대하튀김과 돈가츠를 동시에 맛볼수 있는 훌륭한 메뉴였어요ㅋㅋ



돈부리는 요리를 비비지 말고, 요리와 밥을 번갈아 먹어야 더 맛있다는 사실 아시죠?
우선 큼직한 왕새우튀김과 밥을 냠냠~




돈가츠에요..



두툼한 돈가츠와 함께 냠냠~
계란물이 입혀져 부드럽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양파소스가 듬뿍! 일본식덮밥소스가 뿌려진 덮밥.. 

 

 

짭쪼름한 소스와 함께 먹는 덮밥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도 올려서 냠냠~

소스와 밥은 부족하면 얼마든지 공짜로 무한리필해 먹을수 있어 매력적인거 같아요^^



유부장국과 함께~~



모듬튀김덮밥인 텐동이에요..



와~ 정말 푸짐하죠?ㅎㅎ
왕새우2마리, 가지, 보리멸, 꽈리고추, 단호박, 일본식덮밥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왕새우 튀김이에요..
새우 살이 통통하고 겉은 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꽈리고추 튀김이에요..
칼칼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

 

 

가지 튀김이에요..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 영양 덩어리를 그대로 먹는 행복한 기분^^



보리멸 튀김이에요..
생선의 한 종류로 고소하니 아주 일미였어요~~



마지막으로 단호박 튀김이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이 바삭한 튀김으로 변신! 밥과 함께 먹으니 환상이더군요ㅎㅎ



맑고 개운한 장국+_+

 

 

일본식닭튀김인 가라아게에요..




유자소스를 곁들인 샐러드와 닭고기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유자소스를 듬뿍 묻힌 샐러드~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바삭한 일본식닭튀김..



속에는 닭고기살이 꽉 차있네요~
튀김옷을 입히지 않고 튀겨서 깔끔하고 맛있었구요.. 감칠맛도 최고였어요!

 

상큼한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고양이가 주는 명함ㅎㅎ



음식점에 손세정제와 핸드크림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참 센스있는듯ㅋㅋ



계산코너..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돈부리는 그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한다! 는 슬로건에 맞게 정말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부족하신 분들은 밥과 소스를 무한리필로 드실수 있으니 대식가들도 걱정없을듯ㅎㅎ
돈부리 중에서도 최고로 치는 유명한 홍대돈부리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건대점에서 즐길수 있어 좋았고,
착한가격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답니다^^
오늘은 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최고의 돈부리! 홍대돈부리 어떨까요?ㅎㅎ



* 홍대돈부리 건대점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39 1층
[전화번호] 02-461-0320
[찾아가는길] 건국대학교 예술문화관 건너편에 세븐일레븐과 꽃집사이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AM 11:00 ~ PM 3:00 / PM 5:00 ~ PM 9:00 / break time 3:00 ~ 5:00
[주차가능여부] 공용주차장(유료) 이용가능
[홈페이지] http://www.hddonburi.com/ / http://www.홍대돈부리.com/ / http://blog.naver.com/kudonburi



- 모두의 블로그 체험단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

 

△ 모두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www.modublog.co.kr/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