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정자역 맛집]1박2일 엄태웅도 반한 분당 최고의 스시전문점,체리스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박2일에서 나노개그로 깨알같은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엄태웅씨가 다녀간 분당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물론 엄태웅씨 뿐만 아니라, 조한선, 유준상, 홍은희, 이유리, 정재영, 한혜진, 오현경, 이재룡, 이화선, 유정현, 강재섭, 황인영,

남진, 강예원, 정민, 이민영, 윤택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소문난 분당 최고의 스시전문점이랍니다^^

그럼, 회전초밥과 이자카야를 모두 즐길수 있는 매력적인 정자역 맛집 속으로 떠나볼까요?ㅎㅎ

 

 

 

 

정자역 5번출구에서 7분거리에 위치한 정자역 스시전문점 체리스시..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아늑하게 잘 꾸며진 분당 초밥집..

 

 

 

 

매장 안으로 들어선 순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수많은 연예인 싸인들..

 

 

 

 

1박2일에서 멋진 활약으로 매주 일요일 웃음을 선사해주는 분이죠~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엄태웅씨 싸인..

 

 

 

 

영화배우 정재영씨 싸인..

 

 

 

 

탤런트 한혜진씨 싸인..

 

 

 

 

탤런트 오현경씨 싸인..

 

 

 

 

싸인이 끝인줄 알았는데.. 천장쪽에 길게 쭉 늘어선 싸인들..

너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위주로 요렇게만 찍어 보았네요..

요즘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활약중인 영화배우 유준상씨, 유준상씨의 아내 홍은희씨, 영화배우 강예원씨, 탤런트 정민씨,

영화 늑대의 유혹 이후로 팬이 되어버린 영화배우 조한선씨, 탤런트 이유리씨 등등..

 

 

 

 

일본 정통 스시집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먹고 싶은 초밥을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는 바..

 

 

 

 

여럿이 함께 왔을때 즐기기 좋은 테이블..

 

 

 

 

일본 정통 이자카야를 연상시키는 소품들..

 

 

 

 

모임,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좌식룸도 있었어요..

고풍스런 일본의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듯!

 

 

 

 

조명등도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체리스시 회전초밥은 접시의 색깔에 따라 가격이 달랐어요..

접시와 가격이 보기좋게 진열되어 있네요..

 

 

 

 

70여종의 신선한 회전초밥들..

뚜껑이 덮여있어서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이미지 메뉴판이에요..

이미지와 메뉴명이 함께 나와 있어서 메뉴를 고를때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가격이 안내된 메뉴판이에요..

돈까스 스시(3,500원), 단무지 김초밥(2,500원), 모듬튀김(5,000원), 카레고로케(6,500원), 냉우동(8,000원), 판모밀(8,000원)을

주문했구요.. 후식으로 오렌지샤베트(6,500원)를 즐겼답니다~

 

 

 

 

사시미, 식사, 주류, 셰프 강력 추천 메뉴 등등..

 

 

 

 

주문한 돈까스 스시, 김초밥(단무지), 모듬튀김, 카레고로케, 냉우동, 판모밀이 나왔어요..

 

 

 

 

쑥갓샐러드에요..

처음 본 생소한 샐러드였는데요..

오오~ 새콤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무우장아찌, 초생강절임, 락교, 와사비, 간장이에요..

 

 

 

 

미소장국이에요..

 

 

 

 

돈까스 스시에요..

 

 

 

 

돈까스 스시의 자태가 너무 아름답죠?ㅎㅎ

 

 

 

 

초밥위에 바삭하고 맛있는 돈까스가 올려져 있고 김으로 고정시켜져 있었구요..

소스와 파가 솔솔 뿌려져 있어 그 맛을 더해주었어요^^

귀여운걸을 완전 반하게 만들었던 메뉴랍니다~ 강추!!

 

 

 

 

김초밥(단무지)에요..

 

 

 

 

김초밥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가장 대표적인 일본식 김밥이죠~ㅎㅎ

 

 

 

 

카레고로케에요..

 

 

 

 

바삭바삭 맛있는 카레고로케를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은은한 카레향이 풍기는 고로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모듬튀김이에요..

 

 

 

 

약간 매콤하면서 바삭하고 고소한 고추튀김..

 

 

 

 

새우살이 꽉 찬 통통하고 맛있는 새우튀김..

 

 

 

 

판모밀이에요..

 

 

 

 

무즙을 모밀육수에 풀어주었어요..

 

 

 

 

모밀을 풍덩~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냉우동이에요..

와~ 비쥬얼이 완전 근사하죠?ㅎㅎ

 

 

 

 

탱탱한 우동면발을 유부와 함께 냠냠~

 

 

 

 

버섯과 함께 즐겨도 굿!

 

 

 

 

냉우동을 주문하면 따로 우동 육수에 계란 노른자가 띄워져 나오는데요..

노른자를 잘 풀어서 우동 면발을 찍어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이렇게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맑고 깔끔한 육수가 시원하고 담백하니 좋았어요~

 

 

 

 

후식으로 즐긴 오렌지샤베트에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샤베트..

디저트로 즐기기 딱 좋은거 같아요~

 

 

 

 

서비스로 나온 매실차와 요깡(일본식양갱)이에요..

요런 서비스 너무 좋죠~ 깔끔한 마무리!

 

 

 

 

명함도 한장~

수많은 연예인들이 반하고 인정한 소문난 분당 스시전문점 체리스시..

스시와 요리 메뉴가 정말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구요.. 하나같이 모두 맛도 뛰어나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일본 정통 스시집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또는 직장동료와 회식을 즐기기도 좋을듯!

물론 회전초밥은 혼자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거 같아요~ㅋㅋ

오늘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당 최고의 맛집 체리스시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체리스시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7번지 두산위브 파빌리온 B동 109호

[전화번호] 031-785-3938~9

[찾아가는길] 분당선 정자역 4번출구 또는 신분당선 정자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7분거리에 위치. 두산위브파빌리온 B동.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2:30 (L.O. 21:5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