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퓨전일식 데이트맛집으로 입소문난 이태원역 Pier8 (피어8)에 가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태원 데이트맛집으로 입소문난 퓨전일식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일식 다이닝 레스토랑 겸 라운지바로, 정통일식과 코스요리, 사케 등을 맛보면서 음악도 함께 즐길수 있는 맛집인데요..

뉴욕에 온 듯한 시크한 분위기와 고급스런 퓨전일식 코스요리에 반하고,

고가의 사케도 도쿠리에 서비스로 나와 감동했답니다.. (알고보니, 모든 손님들께 맛보기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Pier8(피어8)..

 

 

 

 

런치세트메뉴도 맛있어보이네요~

 

 

 

 

이태원 재패니즈 다이닝 라운지 Pier8 (피어8)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하고, 넓고 시원시원한 매장 내부..

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고급스런 분위기에 눈이 황홀했어요~~

 

 

 

 

시크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가 무척 매력적이었어요..

마치 뉴욕에 있을법한 시크한 재패니즈 라운지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정통일식집이 아닌 라운지가 함께있는 다이닝공간이라 데이트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기에도 딱 좋은듯!

중간중간 보이는 일본식 일러스트 조명도 멋스러웠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룸도 마련되어있어 아늑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거 같아요~

 

 

 

 

주말 밤에는 여기서 외국인 DJ분이 디제잉을 하신다고 해요..

정말 흥겨운 분위기가 펼쳐질 것 같더라구요~ 음악을 들으며 칵테일 한잔 하기 참 좋을듯!

 

 

 

 

라운지바에 있는 주류들..

 

 

 

 

귀여운 소품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Set B 2인분을 주문했어요..

세트B에는 샐러드, 사시미 세트, 중화풍 닭고기 시나몬 소스, 저온에서 조리한 삼겹살, 에비돈이 포함된 코스요리에요..

가격은 1인당 40,000원씩 80,000원이랍니다..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메인요리 등 단품요리도 다양하게 보이네요..

 

 

 

 

라이스와 누들, 사이드메뉴, 디저트 등도 있네요..

 

 

 

 

음료 및 주류 메뉴판이에요..

사케를 포함해 소주 빼고 모든 주류가 다 있더라구요.. 음료도 다양해 좋았어요..

저희는 파인애플주스(5,000원), 망고스무디(7,000원)를 주문했어요..

 

 

 

 

조젠 미즈노고토시 쥰마이 다이긴죠(190,000원)가 맛보기로 도쿠리에 서비스 나온답니다^^

 

 

 

 

기본 테이블셋팅..

 

 

 

 

은은한 촛불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주는군요~ 예뻐서 한컷!

 

 

 

 

망고스무디에요..

 

 

 

 

파인애플주스에요..

 

 

 

 

세트B 코스요리가 나오기 시작~~

 

 

 

 

조젠 미즈노고토시 쥰마이 다이긴죠 사케가 도쿠리에 담겨져 서비스로 나왔어요..

도수는 15%로 화려함을 숨긴 기품있는 향기와 깊은 맛이 특징이었어요~

 

 

 

 

Pier8 Salad (Pier8 샐러드)에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ㅎㅎ

 

 

 

 

평소 접하기 힘든 샐러드..

이색적인 맛을 자아냈고, 별미였어요^^

 

 

 

 

반숙 메추리알 먹어보셨나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Sashimi Set (사시미 세트)에요..

도미회(쫀득한 맛이 일품!), 킹크랩(직접 찐 다리살), 한치회, 광어회, 전어회, 연어회와 연어알, 참치회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사케도 한잔~ㅋㅋ

깔끔한 맛으로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사케 같아요^^

 

 

 

 

연어회와 연어알 너무 예쁘죠?ㅎㅎ

도미회도 살살 녹았구요.. 가을이 제철인 전어회도 일품!

 

 

 

 

Deep Fried Cinnamon Chicken with Cashews (중화풍 닭고기 시나몬 소스)에요..

 

 

 

 

각종 야채, 감자, 치킨을 간장이 베이스인 소스에 조리되어 나오는 시나몬 치킨이에요..

 

 

 

 

한입 크기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소스가 잘 배어있어 더 맛있더라구요~

치킨도 맛있고 감자와 양배추, 잘게썬 피망 등이 어우러져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고, 지금도 또 먹고싶은.. 계속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Slow Cooked Marinade Pork Belly (저온에서 조리한 삼겹살)이에요..

 

 

 

 

비주얼도 너무 근사하고 예쁘죠?ㅎㅎ

음식에 신경을 참 많이 쓰는거 같았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따끈하고 도톰한 삼겹살..

육질이 아주 연하면서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마치 보쌈을 먹는 느낌이었는데요.. 보쌈에 양념을 더한듯한.. 아주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밥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단무지에요..

 

 

 

 

Ebidon 2 X half portion (에비돈)이에요..

 

 

 

 

에비돈은 새우튀김덮밥(Rice topped with deep-fried prawns and egg)이에요..

큼직한 새우 3마리가 올려져 있네요~ㅎㅎ

 

 

 

 

고슬고슬한 밥위에 짭쪼름한 소스가 곁들여진 새우튀김을 올려 냠냠~

돈부리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듯! 코스요리 마지막 단계로 즐기는 식사 만족스러웠어요~

 

 

 

 

미소국도 구수하니 맛있어서 에비돈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는 아사히 맥주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네요~ㅋㅋ

 

 

 

 

명함도 한장~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감동의 맛이었고, 세련되고 품격이 느껴지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서비스까지!

역시 입소문이 괜히난게 아니었어요~ 한번 가보면 또 찾고싶은.. 단골을 약속하게 만드는 맛집이었답니다ㅎㅎ

오늘 저녁에는 분위기 좋고 맛있는 피어에이트(pier8)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어떠신가요?^^

 

 

 

* Pier8 (피어8)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36-8

[전화번호] 02-749-2173

[찾아가는길]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제일기획 옆 2층에 위치. ( IP부티크호텔, 하나은행 건너편 )

[영업시간] 평일 - 런치 : 오전11:30 ~ 오후3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3시 ~ 오후5:30 / 디너 : 오후5:30 ~ 새벽2시

                주말 및 공휴일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빨간날 : 밤 12시까지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