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논현역 퓨전 맛집]연예인도 반한 빨간펭귄의 카레와 이자카야 논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드라마속에 나왔던 맛집이면서, 연예인들도 반한 퓨전 이자카야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기가막힌 맛으로 입소문난 논현동 맛집이랍니다~

사케, 소주, 생맥주, 일본사와를 단돈 9,8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고,

저녁에는 이자카야를.. 점심에는 카레, 올림밥, 우동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더라구요~

 

 

 

 

논현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논현역 맛집! 빨간펭귄의 카레와 이자카야 논현점..

 

 

 

 

맛있는 신메뉴들이 발길을 사로잡는군요..

16시부터 술이 무한리필이라니.. 연말에 송년회 장소로도 딱인듯^^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원목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안락함을 더해주었어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오붓한 분위기~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벽에 전시된 연예인들 싸인과 사진들..

몇개만 잠깐 살펴보면..

 

 

 

 

가수 쿨 이재훈씨 싸인..

달콤하고 낭만적인 겨울 노래 '미워할 걸 그랬죠' 잘 듣고 있어요~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더원, 신보라와 함께 참여하는 프로젝트 앨범 '디스 러브' 도 기대되네요..

 

 

 

 

탤런트 배도환씨 싸인..

요즘 방영중인 KBS1 드라마 '대왕의 꿈'에서 염장 역으로 나오셨죠~ㅎㅎ

 

 

 

 

오지은씨 싸인..

요즘 방영중인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성민아 역으로 열연중이시죠~ㅎㅎ

 

 

 

 

지난 드라마 '청담동 살아요'에 방영된 매장 모습..

드라마 촬영지를 실제로 와보니 반갑네요ㅋㅋ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17시부터 21시까지 매콤요리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16시부터 술 무한리필..

9,800원에 사케, 소주, 생맥주, 일본사와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다니 대박인거 같아요^^

 

 

 

 

오후에 즐기기 좋은 이자카야 메뉴판이에요..

매콤 해물야끼 우동 (18,000원), 계란주먹밥 (3,000원), 돈코츠 오뎅탕 (20,000원)을 주문했어요..

 

 

 

 

오렌지 사와 (6,000원) 주문..

 

 

 

 

점심에 즐기기 좋은 식사 메뉴판이에요..

올림밥과 카레 메뉴가 참 다양하고 가격도 부담없는거 같아요~

 

 

 

 

우동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스파이스치킨샐러드 (5,000원), 오코노미야끼바 (2,500원) 도 주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사와에요..

사와는 위스키나 소주에 탄산수를 섞은 것으로 소주 칵테일이라 보시면 되는데요..

값이 저렴하여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고, 대개 얼음을 넣어 커다란 컵으로 마시며 여성들이 즐겨찾는다고 해요~

술을 잘 못해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술.. 맛있었어요ㅋㅋㅋ

 

 

 

 

생강절임이에요..

 

 

 

 

단무지에요..

 

 

 

 

매콤 해물야끼 우동이에요..

 

 

 

 

매콤 달콤한 특제 소스에 해물, 야채, 우동을 볶은 일품 요리에요..

사진을 찍고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맛있다.. 맛있다.. 감탄을 연발하며 먹었던 매콤 해물야끼 우동^^

 

 

 

 

통통한 새우~

새우가 무척 많이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쫄깃한 쭈꾸미와 오징어도 매력적!

빨간펭귄 적극 추천메뉴답게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야끼 우동과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계란주먹밥이에요..

 

 

 

 

계란주먹밥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지금껏 다양한 종류의 주먹밥을 먹어봤지만, 계란주먹밥은 처음인데요..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매콤 해물야끼 우동의 해물과 야채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돈코츠 오뎅탕이에요..

 

 

 

 

돼지사골을 우려낸 진한 육수와 일본식 특제 모듬 오뎅을 곁들인 일품 요리에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평소 먹어왔던 오뎅탕과는 확연히 다른 매콤하고 진한 육수 맛이 끝내줬어요~

 

 

 

 

오뎅은 따로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당면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유부주머니도 냠냠~

즉석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고, 깊고 진한 오뎅탕 맛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코노미야끼바에요..

오코노미야끼는 많이 먹어보았지만, 오코노미야끼바는 처음인데요..

위에는 오코노미야끼 소스와 마요네즈가 듬뿍 뿌려져서 먹기 좋게 나왔어요ㅎㅎ

 

 

 

 

겉은 노릇노릇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아삭하고 담백한 일본식 지짐 바..

한번 맛보면 누구라도 반할수 밖에 없는 맛! 감동이었어요~ 간식이나 애피타이저, 디저트로도 딱인듯!ㅋㅋ

 

 

 

 

스파이스치킨샐러드에요..

 

 

 

 

담백하고 맛있는 치킨부터..

 

 

 

 

상큼한 샐러드와 방울토마토로 마무리~

 

 

 

 

빨간펭귄 너무 귀엽죠?ㅎㅎ

오늘은 인공조미료와 같은 화학 첨가물은 배제하고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만 가득한 빨간펭귄 논현점 어떠신가요?

사와와 함께 즐기는 매콤한 볶음요리와 탕요리가 참 잘 어울렸어요~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지만, 무엇보다 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 빨간펭귄의 카레와 이자카야 논현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41-7 101호

[전화번호] 02-542-7708

[찾아가는길] 7호선 논현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1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빨간펭귄.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