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건대 저렴한 맛집 추천]1,200원에 즐기는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특급호텔식 고급초밥을 한접시에 무조건 1,200원에 즐길수 있는 소문난 회전초밥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미 건대 저렴한 맛집으로 유명하고, 착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냉동이 아닌 싱싱항 활어와 고급재료만 사용해 만족스러웠어요~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건대입구역 맛집 스시야..

 

 

 

 

당신이 찾는 맛집! 정통회전초밥 스시야..

 

 

 

 

스시야는 편의점 위 2층에 위치해 있고, 편의점 좌측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어요..

 

 

 

 

초밥 한접시에 1,200원~~ 좋아 좋아~~

 

 

 

 

특급호텔식 고급초밥 대중화 선언!

맛있어서 행복하고 부담없어 즐거운 맛집~

 

 

 

 

깔끔하고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원목 톤으로 일관성 있게 인테리어된 실내 한 가운데에 회전초밥대가 위치해 있었어요..

 

 

 

 

회전식 테이블로 즉석에서 신선한 일식요리를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아담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분위기로,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거나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

가족과 함께.. 또는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겠죠?^^

 

 

 

 

즉석에서 계속 만들어지는 초밥들의 향연~

 

 

 

 

냉동이 아닌 싱싱한 활어만 사용하고 있어 더욱 안심이에요~

 

 

 

 

스시야 이용안내문..

 

 

 

 

회전초밥 이외 대표 메뉴들..

 

 

 

 

메뉴판이에요..

 

 

 

 

회전초밥은 한접시당 1,200원 균일가로 다양하게 즐겼구요..

우동(4,000원), 전복죽(3,000원)은 따로 주문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회전초밥을 즐겨볼께요~

 

 

 

 

푸짐하게 한상 차려보았어요ㅋㅋ

 

 

 

 

간장과 락교..

 

 

 

 

꽃모양 와사비 간장..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국이에요..

 

 

 

 

전복죽이에요..

 

 

 

 

전복과 야채들을 송송 썰어넣어 따끈하게 나온 전복죽..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관자초밥이에요..

 

 

 

 

새우초밥이에요..

 

 

 

 

연어롤초밥이에요..

 

 

 

 

야채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고로케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타코야끼에요..

 

 

 

 

밀가루 반죽에 잘게 썬 문어를 넣고 구워낸 일본의 대표적인 간식이죠~

입안에서 살살 녹았고, 느끼함없이 담백해 맛있었답니다ㅎㅎ

 

 

 

 

새우튀김이에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맛있는 새우튀김ㅎㅎ

 

 

 

 

미니케이크에요..

 

 

 

 

우선 딸기 케이크부터..

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지만,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ㅋㅋ

 

 

 

 

파인애플과 리치에요..

 

 

 

 

양귀비가 먹고 예뻐졌다는 전설의 과일이죠..

부드럽고 달콤하니 디저트로 딱!

 

 

 

 

오렌지에요..

먹기 좋게 썰어서 예쁘게 담겨 있었어요.. 상큼한 맛!

 

 

 

 

우동이에요..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도 굿!

회전초밥을 부담없이 즐기고, 마무리로 우동 한 그릇~ㅎㅎ

 

 

 

 

오늘은 입소문난 그집! 스시야에서 단돈 1,200원에 정통 일본식 회전초밥을 즐기는건 어떨까요?^^

가격은 착하지만, 맛과 질 모두 부족함이 없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 눈이 즐겁고 맛있는 시간이었답니다ㅎㅎ

 

 

 

* 스시야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47-67 2층

[전화번호] 02-467-7942

[찾아가는길]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2:00~22:30 /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hongbomobile.cafe24.com/m/024677942/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