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종로맛집]메로스테이크도 맛있는 종로 구이! 해로 참치숯불구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메로스테이크 들어보셨나요? 뿐만 아니라 참치갈비, 참치주물럭 등 다양한 참치구이와 해산물구이를 즐길수 있는 종로 맛집!
전메뉴를 직접 개발하여 한번 맛보면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맛을 잊을수 없을 정도!
얼마전 오픈했는데 벌써부터 종로 구이, 종로 해산물로 입소문난 해로 참치숯불구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점심에는 매운탕 칼구수도 맛있을것 같고,
말로만 듣던 참치주물럭과 해물모둠 고추장 구이도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1호선 종로3가역 15번출구에서 6~7분 거리에 위치한 종로 맛집/종로 구이/종로 해산물! 해로 참치숯불구이..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한쪽에는 숯불을 담는 화로가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숯불..
가스불보다는 숯불이 향도 좋고 맛도 좋은데.. 완전 기대~!





화장실도 아주 세련되고 깔끔하니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너무 멋스러웠어요^^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겠죠?ㅎㅎ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도 딱!





너무나 편안한 공간에서 품위있고 깔끔하게 즐길수 있어 아주 좋았어요ㅎㅎ





주방모습.. 깨끗해 보여 안심이에요~

 

 


시선을 확~ 사로잡은 쌀 소주, 화요..
 

 

 


화요는 우리쌀 100%와 지하 150m 암반수로 빚어 숨쉬는 용기에 숙성한 건강한 우리 술이라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천년해로 세트(54,000원), 얼큰해물오뎅탕(6,000원), 미니 참치회덮밥(3,000원), 탄산음료(2,000원)를 주문했어요..





깔끔한 기본 테이블 셋팅..





먼저 숯불을 셋팅해 주셨어요..





이제 불판을 올리고..





각종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옥수수콘 철판구이..
따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조개탕이에요..
개운하면서 깔끔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
숯불구이와 참 잘 어울렸어요~





상추부추겉절이에요..
숯불구이는 요기에 쌈싸먹어야 제맛!





초생강이에요..





해로의 특제 디핑소스에요..
숯불구이를 찍어 먹는 소스죠^^





참치갈비, 참치주물럭, 메로스테이크, 메로목살, 해물모둠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천년해로 세트!
우선, 참치갈비, 참치주물럭, 메로스테이크, 메로목살이 먼저 나왔어요.. 그럼, 하나하나 맛나게 구워 먹어볼께요~





초벌구이 되어서 나온 참치갈비에요..
아가미 밑 부분인 가마살로 참치부위 중 최고급 부위죠~
말로만 듣던 횟집에서 7만원이상 한다는 특수부위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ㅎㅎ






은은한 숯불향이 가득~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참치갈비^^
해로의 특제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버섯구이와 함께 즐겨도 굿!





참치 몸살 부위를 특제소스에 버무려 나온 참치주물럭이에요..
 

 

 


겉만 살짝 익혀 먹으면 연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전국적으로 최초 개발했다는 해로만의 메로목살이에요..
오븐에서 초벌구이 되어 나온 메로목살을 노릇노릇하게 바짝 구워 먹는 메로목살 숯불구이ㅎㅎ





메로가 기름기가 많은 생선이라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기름기를 쫙~ 빼서 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것이 너무 맛나더라구요~ㅎㅎ
특히 상추부추겉절이와 초생강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메로스테이크에요..


 


맛나게 숯불에 구운 모습..
 

 




요렇게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윤기가 자르르~ 껍질채 함께 먹는 메로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서 눈깜짝할 사이에 흔적조차 없어진 녀석이죠ㅎㅎ





탄산음료..





천년해로 세트에 포함된 해물모둠이 나왔어요..
알목심, 쭈꾸미, 오징어, 키조개관자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우선, 알목심부터 구워 볼께요~
알목심은 돼지목살 특수부위로 야들야들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해물모둠은 해산물을 알목심에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기에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갈때쯤 해산물도 구워주었어요..





매콤하게 버무려져 나와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죠?ㅎㅎ





알목심 맛을 음미하기 위해 특제소스에만 콕~ 찍어 먹어보았어요..
얇고 쫄깃한 고기가 입안에서 게눈 감추듯이 사라지는군요^^





상추부추겉절이를 곁들여 먹어도 그 맛이 일품!
 

 



맛나게 구워진 관자를 상추부추겉절이에도 쌈싸먹고, 버섯구이와도 즐기고..
알목심에 쌈싸서도 먹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오징어구이~
알목심에 쌈싸 먹으니 정말 입안이 황홀하더라구요ㅎㅎ
어찌나 잘 어울리는 환상궁합이던지..ㅋㅋ





역시 쭈꾸미구이도 알목심과 함께ㅋㅋ
해산물과 고기의 만남.. 요거요거 아이디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_+


 


미니참치회덮밥과 얼큰해물오뎅탕이에요..

 

 




신선하고 통통한 참치살이 듬뿍!





초고추장 양념을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아삭한 야채와 부드러운 참치회의 만남~
3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기는 미니참치회덮밥.. 후식으로 즐기기에 딱이죠ㅎㅎ
 

 




엄청나게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얼큰해물오뎅탕이에요..





해물과 오뎅을 국자로 떠서..





요렇게 덜어 먹었어요..





통통한 새우와 위소라도 맛나고..
쫄깃한 오뎅과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 맛도 예술이었어요~~
숯불구이를 즐기고 입가심하기에 너무 좋은듯! 가격도 착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명함도 한장~
종로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다니.. 종로 골목에서 진정한 맛집을 찾아 너무 기뻤답니다^^
평소 맛보기 어려운 고급 요리들을 부담없는 가격에 근사하게 즐길수 있는 종로 구이! 해로 참치숯불구이!
친절한 서비스와 세련되고 아늑한 이자카야 분위기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종로 맛집!
맛집블로거가 탄성이 절로 나온 훌륭한 맛집!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참치숯불구이 해로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35-8
[전화번호] 02-2269-7111
[찾아가는길] 1호선 종로3가역 15번출구에서 6~7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00 ~ PM 11:00 / PM 2:00 ~ PM 6: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