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카페코헨]레스토랑보다 훌륭한 식사와 겨울빙수까지 한곳에서 해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파스타, 피자, 브런치 등 고급 레스토랑보다 훌륭한 식사를 착한 가격에 제대로 즐길수 있고,
엄청난 양과 맛을 자랑하는 겨울빙수까지 한곳에서 해결할수 있는 신개념 이색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위 빙수 크기가 엄청나죠? 바로 쌀쌀한 날씨에도 먹기 좋은 곡물빙수인데요..
우선, 파스타와 피자 먼저 먹고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볼께요^^



이수역 7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1~2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코헨..

 

 

파스타, 피자, 브런치 주문시 음료는 1천원~ 너무 매력적이죠?ㅎㅎ  




카페코헨은 100% 아라비카 유기농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니 내 몸을 생각한다면 이런 커피를 마시고 싶어지네요..
또 커피, 음료 전 메뉴에 대해서 아메리카노로 리필까지 해준다니 대박이네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 참고로, 매장 입구에 보면 문닫는 시간이 평일,일요일에는 밤12시까지, 금토는 새벽1시까지 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카페가 꽤 넓었구요..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ㅎㅎ



의자도 푹신푹신~ 오랫동안 앉아서 즐기기에 좋은 아늑한 공간..



진열된 음식모형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럼, 자리를 잡았으니 주문하러 고고~~





메뉴판이에요..
유기농커피, 유기농차, 스무디 스타일의 스노우 음료, 생과일쥬스,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빙수 등의 차와 후식 메뉴가 있었어요..
나중에 후식으로 곡물빙수를 먹었는데요.. 가격은 11,000원이랍니다.. 



스파게티 메뉴판이에요.. 착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파스타 주문시 빵과 샐러드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저는 9천원짜리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답니다..
아이스티가 4천원이었으나 파스타,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1천원으로 먹을수 있어서 그렇게 아이스티도 주문했어요^^



브런치라고 아침점심에만 먹는다는 편견은 NO~ 저녁9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9천원짜리 브런치 E세트(피자와 샐러드)에 1천원을 추가하여 역시 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아.. 전메뉴 10% 적립카드도 만들었답니다.. 인증샷은 아래에서~~



사진 찍으며 기다리다보니 진동벨이 울리기 시작! 얼른 한컷 찍고 주문한 음식을 받으러 갔어요~ㅎㅎ
맛집블로거분들은 누구나 이렇게 빨간 벨이 울릴때 사진 찰칵 찍고 싶은 기분 아실꺼에요^^;;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1천원에 즐기게 된 아이스티 복숭아맛ㅋㅋㅋ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파스타 주문시 함께 나오는 무한리필 빵이에요^^



담백하니 맛있었답니다^^ 

 

 

역시 파스타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샐러드에요.. 

 



샐러드 양이 엄청나죠?ㅎㅎ 완전 뿌듯ㅋㅋ
치커리, 상추, 양상추, 양파, 적채, 오이, 방울토마토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소스와 함께 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에요..



큼직한 새우님과 그 위로는 무순이 예쁘게 올려져 있었어요^^

 

 

골고루 잘 섞어 주었어요~~ 

 



스파게티 면을 돌돌 말아서 냠냠~~
스파게티 가격이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저렴한데 무한리필 가능한 빵과 샐러드까지 나온다고해서 의심이 들었는데요..
최상급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착한 가격에 고급 레스토랑보다 더 훌륭하고 맛있더라구요^^



먹기좋게 껍질이 제거된 큼직한 새우도 맛있었어요~



커다란 새우 이외에도 독특하게 낙지, 소라, 홍합, 알새우 등 다양한 해물이 푸짐해 좋았어요~



이번에는 일행이 먹은 브런치 E세트를 살펴볼께요~
브런치 E세트는 15가지 재료가 들어간 건강식 씬피자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파스타와 마찬가지로 1천원에 즐기게 된 복숭아맛 아이스티까지..ㅎㅎ



이번에도 엄청 푸짐한 샐러드에 감동받았어요+_+
피자 전문점에서는 9천원에 피자도 먹기 힘든데, 이렇게 푸짐한 샐러드까지~ 대만족이었어요^^



피자가 무척 먹음직스럽죠?ㅎㅎ
모짜렐라치즈와 베이컨, 양파, 올리브, 옥수수콘, 피망 등의 토핑이 보이더라구요~ 

 


요렇게 한조각씩 들어서..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씬피자라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피자 뒷면이에요.. 기름이 전혀 없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파스타와 너무나도 궁합이 잘 맞는 피자ㅋㅋ 이번에 새롭게 출시했다는 카페코헨 피자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건 꽃미남 사장님이 직접 서비스로 주신 쿠키에요^----^
원래는 음료 나갈때 서비스로 나오는 스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음료도 1천원에 먹었는데 요런 서비스까지♡

 

 

앙증맞고 너무나 귀엽죠?ㅎㅎ 

 


요렇게 딸기쨈에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노릇노릇 맛있는 스콘ㅎㅎ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곡물빙수를 주문했어요~
여름이 끝나서 올해는 빙수를 못먹을줄 알았는데요.. 카페코헨에서는 곡물빙수와 녹차빙수가 겨울빙수로 판매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주문~ㅋㅋ



엄청난 양이 실감나시나요? 그래서 아이스티와 비교해 보았어요~ㅋㅋㅋ



하겐다즈아이스크림과 아몬드를 함께 냠냠~
역시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더욱 살살 녹았구요.. 고소한 아몬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ㅋㅋ



요건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막대바 과자 같았어요.. 속에는 달콤한 크림 같은것이 있는거 같고..
암튼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나서 이제 맛나게 비벼줄시간~~ 

 



골고루 잘 섞어서 팥, 시리얼, 찹쌀떡을 함께 냠냠^^



바나나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요것도 맛있었구요..



곡물빙수라 고소한 미숫가루 같은 맛이 느껴졌구요..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쌀쌀한 계절에도 춥지 않게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던 곡물빙수..
이젠 빙수를 여름에만 먹는다는 편견을 버려야겠어요ㅋㅋ
얼음이 적고 곡물과 과일이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전메뉴 10% 적립카드에요~ 예쁘죠?ㅎㅎ
안그래도 파스타와 피자 가격이 저렴한데 10% 적립이 되서 더욱 알찬거 같아요^^



매장 한쪽에는 잡지책과 신문이 마련되어 있어 오랜시간 즐기기 참 좋았어요~



매월 고객의소리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찍기만 하고 응모를 못해서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브런치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참 힘들었는데요.. 다음번에 브런치 먹으러 가서 꼭 응모해야 겠어요~~^^



테라스도 너무 예쁘고 아늑하죠?
이탈리안 전문 레스토랑보다 맛이 훌륭한 파스타와 피자!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그 맛을 잊을수 없고 자꾸 생각이 나네요^^
게다가 양도 푸짐하고 착한 가격에 무한리필이 되는 빵과 샐러드까지 나와서 대만족이었구요..
겨울에도 즐길수 있는 엄청난 양의 맛있는 빙수도 매력만점이었어요!
또 넓고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_+
맛, 양, 가격, 서비스, 분위기 등 뭐하나 흠잡을 곳 없는 최고의 카페였어요~~
지금까지 이렇게 감동적인 카페는 처음이었구요.. 앞으로 완전 단골이 될꺼 같아요^^
제대로 된 훌륭한 식사와 차, 겨울빙수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는 카페코헨!
우리나라 최고의 카페로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인정합니다!ㅎㅎ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