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늦잠자는 휴일 아점으로 손색없는 핫베이글! 기대 이상!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늦잠자는 휴일.. 아침겸 점심으로 손색없는 핫베이글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11,12번출구(구 7,8번출구)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강남스퀘어점..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주문하러 고고~

 


한끼 식사로 충분한 핫브레드 메뉴판..
핫브레드와 커피를 함께 주문하면 1천원 할인이래요~~



주문한 핫베이글과 오리지널커피(블랙)이 나왔어요.. 센스있게 물티슈까지~ㅋㅋ



쫄깃한 베이글에 베이컨과 에그패티가 들어간 든든한 핫브레드..

 

 

핫베이글 속이 궁금하시죠?ㅎㅎ



맛있는 에그패티와 쫄깃한 베이컨의 환상적인 만남!
베이글 속에 이렇게 에그패티와 베이컨이 들어있어 더 부드럽고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크림이에요..



핫베이글을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저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지라 시럽을 약간 넣어주었어요~



따뜻한 핫베이글.. 그리고 깔끔한 원두커피와 함께 느긋한 휴일 아점을 즐기는건 어떨까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맛도 기대 이상이었어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