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여기 카페 맞아? 비밀스런 장소에 숨어있는 가로수길 이색카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가로수길이 데이트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연인 또는 혼자서도 내집같이 한적하게 즐길수 있는.. 아주 조용한 가로수길 숨은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8번출구의 가로수길 초입 스쿨푸드 뒷편에 위치한 카페리빙룸.. 



야외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이렇게 운치있게 즐길수도 있구요..


반지하 형식으로 되어 있는 카페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카페리빙룸 가는길..


 

매장 입구가 보통 예쁜 카페와 달리 창고 형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여기로 들어가도 되나 의심이 들 정도로 참 이상하고 독특했어요-_-;;
 



주문하는곳이면서 오픈 주방 형태였어요..

 



그 옆쪽으로 문을 열고 나가면..



와~ 넓은 잔디밭 위에 테이블들이 오붓하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반지하 카페를 벗어나 또 다른 세계에 들어온 느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자리.. 너무 아늑하죠?ㅎㅎ



하지만, 추워서 다시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한쪽 벽에는 갤러리 형식으로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구요..



노트북이 마련되어 있어 인터넷을 즐길수도 있었어요ㅎㅎ

 

 

앙증맞은 알록달록 동그라미 인테리어..



메뉴판이에요..



주문한 오늘의디저트에요.. 다양하고 너무 예쁘죠? 
근데, 요건 일행이 사준거라 가격은 잘..-_-;;

 



아이스 레몬차에요.. 가격은 6천원..
레몬에이드와 비슷한데요.. 톡 쏘는 맛이 없고 대신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브라우니에요..
너무 진하지 않아 달콤함이 입안 가득~ 부드럽고 좋았어요^^



곡물바게트빵 위에 사과와 레몬이 올려진 디저트..
보기에도 예쁘지만 요렇게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쿠키 위에 오렌지와 키위가 올려진 디저트도 너무 예쁘죠?ㅎㅎ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녀석이에요..
쿠키위에 땅콩 크림이 발라져 있고, 그 위로는 바나나와 견과류 등이 올려져 있었어요..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답니다^^



카페가 너무너무 조용하고 아늑했어요..
지금껏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반지하 형태로 이렇게 숨어있는 카페는 처음이었고,
또한 이렇게 조용한 카페도 처음 보았어요..
오붓하게 데이트 또는 사람들이 북적이는게 싫고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카페를 원한다면.. 이 카페가 좋을듯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